프리즈 서울을 축하하는 '돈 훌리오 포 아모르' 캠페인한남·청담 등 다이닝 스폿 20여곳서 프로모션 전개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서 팝업 공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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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지오코리아의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 1942’가 글로벌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즈 91’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22일 디아지오코리아에 따르면 돈 훌리오와 프리즈 91의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적인 아트 페어가 이끄는 예술 커뮤니티에 돈 훌리오 1942의 새로운 경험을 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돈 훌리오는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며 다채로운 예술 작품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는 의미를 담은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

    먼저 돈 훌리오는 9월 3일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 일일 팝업 공간을 연다. 돈 훌리오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포 아모르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행사로, 포 아모르 메시지를 풍부한 예술적 감성으로 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즈 위크 기간에 서울 곳곳의 바, 레스토랑 클럽&라운지 등에서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Don Julio Por Amor Promotion)’을 진행한다.

    프리즈 위크의 예술적인 분위기에 돈 훌리오의 프리미엄을 더해 유명 바텐더와 셰프가 선보이는 돈 훌리오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한남, 삼청, 청담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역 20여 곳에서 진행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이제 럭셔리 데킬라는 축하 모임이나 행사에 필수 요소가 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돈 훌리오 1942를 경험해 보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