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제2교사 'CUFS20' 입주 의료기관과 상생 협력 다짐
  •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아트피부과·에이블치과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강홍규 서울아트피부과 원장,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최민욱 에이블치과 원장.ⓒ사이버한국외대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아트피부과·에이블치과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강홍규 서울아트피부과 원장,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최민욱 에이블치과 원장.ⓒ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지난 25일 신축 제2교사인 'CUFS20' 9층 회의실에서 서울아트피부과, 에이블치과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대 장지호 총장과 최서연 기획처장, 서울아트피부과 강홍규 원장, 에이블치과 최민욱 원장이 참석했다.

    두 의료기관은 CUFS20이 준공되며 입주해 둥지를 틀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이버한국외대 학생 등 구성원에게 의료비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재학생이 재학증명서와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의료비 일부를 감면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그동안 경희의료원, 삼육서울병원, 자생한방병원 등과 산학 협력을 맺고 재학생에게 진료비 감면 혜택을 제공해 왔다.

    장 총장은 "최고의 진료 기술을 갖춘 두 의료기관을 CUFS20에 모시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공간의 공유를 넘어 대학과 양 병원이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사이버한국외대
    ▲ ⓒ사이버한국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