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 얻은 '흑백요리사' 주제로 기획"구입 망성일 고객들께 좋은 기회 될 것"
  • ▲ 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을 실시한다.  ⓒ위니아
    ▲ 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을 실시한다. ⓒ위니아
    위니아가 김장철 성수기를 맞이해 롯데하이마트와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 총력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구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11월 한 달간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흑백요리사를 주제로 진행된다.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위니아 딤채의 묵은지 저숙성모드를 ‘백수저’로 삼성과 LG의 맞춤숙성모드를 ‘흑수저’로 하이라이트 행사를 시행한다.

    행사기간 딤채 스탠드형 418리터(모델명 WDT42JRPIMP)와 뚜껑형 220리터(모델명 GDL22KGSTE)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딤채 스텐드형 467리터 구입(해당모델 GDQ48JPLISS)과 함께 믹서기를 동시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위니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는 11월 1달간 딤채 스텐드형 551리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155리터 냉동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중소형 가전을 할인해서 판매한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1995년 딤채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김장철을 맞이해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한 최상의 김치냉장고를 선보였기에 평소 구입을 망설인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