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점 이어 2번째 매장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통한 브랜드 경험 강화신세계 강남점 세련미 강조, 25S/S 캡슐 컬렉션 구성
  • ▲ ‘N21(넘버투애니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코오롱FnC
    ▲ ‘N21(넘버투애니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내년에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유통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11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 따르면 N21은 2010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아쿠아(Alessandro Dell’Acqua)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이탈리아 감성과 섬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N21은 고품질의 니트웨어, 로고 티셔츠, 드레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세련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전개 중이다.

    N21은 올해 8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국내 첫 매장을 열며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두 번째 매장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접점을 제공하며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누드톤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해 N21만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강조했다. 매장 내부는 용암석과 반투명 소재 등을 배치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N21 24F/W(가을·겨울) 상품과 더불어 25S/S(봄·여름)  캡슐 컬렉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N21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N21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한 오프라인 다각화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