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객 초청 1억 원 현금 오프라인 추첨 이벤트 '탕웨이'와 유명 방송인 ‘재재’의 미니 팬미팅현금 1억 원 당첨 주인공 "10년 전부터 알리익스프레스 애용"
  • ▲ ‘알리 운빨쑈’행사 전경ⓒ알리익스프레스
    ▲ ‘알리 운빨쑈’행사 전경ⓒ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1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1억 원 현금 제공 이벤트인 ‘알리 운빨쑈’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군제를 앞두고 진행된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행운의 기프트백 증정, 풍성한 현장 경품 추가 추첨, 스페셜 게스트와의 만남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로 알리익스프레스 앰버서더인 배우 탕웨이와 유명 방송인 재재가 현장에 깜짝 등장해 미니 팬미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레이 장 대표와 탕웨이가 함께 현금 1억 원의 주인공을 추첨했다. 

    현금 1억 원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를 10년 전부터 애용하고 있는데, 지금 이 순간이 믿기지 않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 풍성한 경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뜻깊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베뉴 입점 셀러들과 함께 알리익스프레스를 사랑해주신 국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