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런치 프로모션 유동 인구 밀집된 시가지 상권 ‘리아 런치’ 판매량 지속 성장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온·오프라인 다양한 할인 혜택 통해 고객 만족 제공
  • ▲ 리아 런치는 올해 9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 약 16% 상승에 이어 10월 판매량 또한 전년 대비 약 12% 증가했다. ⓒ롯데GRS
    ▲ 리아 런치는 올해 9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 약 16% 상승에 이어 10월 판매량 또한 전년 대비 약 12% 증가했다. ⓒ롯데GRS
    롯데GRS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 전략의 점심 프로모션 ‘리아 런치’ 운영을 통해 점심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리아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롯데리아의 인기 세트 메뉴 6종을 기존 대비 약 1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런치 프로모션이다.

    18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부담 없이 즐기는 든든한 한끼 전략의 리아 런치는 올해 9월 기준 전년 대비 판매량 약 16% 상승에 이어 10월 판매량 또한 전년 대비 약 12% 증가했다. 

    특히 리아 런치는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시가지 매장에서 꾸준한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분기별 판매 추이 분석 결과 시가지에 위치한 매장의 올해 2분기와 3분기 리아 런치 판매량은 전분기 대비 각각 약 5%, 12% 증가하며 고객 수요가 지속 상승하는 것을 확인했다.

    롯데리아는 가성비·가심비 메뉴에 대한 긍정적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는 리아 타임, 롯데잇츠 앱 회원 대상 리아 런치 쿠폰 2종, 이달의 쿠폰, △등급별 할인 쿠폰 등을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 증진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리아 런치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데리버거 세트’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로 전체 판매량의 각각 25%, 23%를 차지하는 베스트 셀러 메뉴”라며 “향후에도 브랜드 슬로건인 ‘TASTE THE FUN’에 기반해 다채로운 메뉴 및 할인 혜택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