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율 70% 넘기며 인기몰이아이유 착용 컬러 판매율 90% 육박"실용성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인기"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1월 한파에 블랙야크의 겨울 시그니처 다운 시리즈 히마 & 알라야의 여성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14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히마 & 알라야 시리즈의 여성 주력 제품들이 실용성을 높인 코트형 스타일로 각광을 받으며 지난 12일 기준 판매율 70%를 넘겼다.

    히마 & 알라야는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블랙야크의 다운 자켓 라인이다.

    호조세를 견인하고 있는 여성 히마 WSP 다운 자켓은 아이유 패딩으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더스티 아이보리 컬러 제품은 90%에 육박하는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코트를 연상시키는 등쪽 플랩 디테일이 허리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허리 벨트로 우아한 실루엣을 살려 고급스러운 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여기에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 RDS(책임 다운 기준) 인증 유러피안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 등을 적용해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다른 인기 제품인 여성 알라야 GTX 다운자켓 역시 내장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트형 스타일의 구스 다운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강력한 추위와 비교적 따뜻한 날이 반복되는 올 겨울,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며 상황에 맞춰 변화를 주어 코트형, 야상형으로 모두 입을 수 있는 여성 다운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