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김치·마늘김치·파김치 등 3종 출시여러 연령층에서 매운 수요 늘어나… 소비층 폭넓게 공략"별미 김치 라인업 강화할 것"
-
- ▲ ⓒ아워홈
아워홈이 김치 시장 공략을 위해 별미 김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매운김치’는 매운맛에 익숙한 1030세대 입맛을 겨냥해 개발됐다. 청양고추를 포함한 매운 고춧가루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첫 입에 입안이 금세 얼얼해지는 강력한 매운맛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최근 ‘극한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심리가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며 여러 연령층에서 매운 음식의 수요가 높아진 만큼, 향후 다양한 중량으로 제품을 선보여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층을 폭넓게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마늘가득김치’는 배추, 고춧가루, 양파 등 100% 국산 농산물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아워홈 비법 액젓을 사용해 감칠맛이 특징이다.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파김치’는 진한 파향이 살아있는 익히지 않은 김치다. 파, 고춧가루, 양파 등 엄선한 품질 좋은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국산 배를 넣은 김치 양념을 더해 자연의 단맛과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에서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구씨반가 청잎김치’에 1+1 혜택을 적용했으며, 이달 출시한 ‘낙지김치’도 특가에 판매 중이다.아워홈 관계자는 “갈치김치, 청잎김치 등 이색 김치 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별미 김치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