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안전 걱정없이 사용 가능4단계 필터시스템 탑재해 공기관리
  • ▲ 코웨이가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 ⓒ코웨이
    ▲ 코웨이가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 ⓒ코웨이
    코웨이가 벽걸이와 스탠드형으로 활용가능한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벽면 설치가 가능해 복잡하고 좁은 공간에도 용이하다. 유치원과 병원처럼 어린아이들이 붐비는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형 겸용으로 출시 돼 용도에 맞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벽걸이 공기청정기는 12평형급 제품으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케어해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4단계 필터시스템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

    여기에 회사만의 특화 기술인 에어매칭 필터를 통해 맞춤형 공기 관리까지 지원한다. 에어매칭 필터는 미세먼지집중필터, 새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장착 가능하다.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는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 기능까지 고루 갖췄다. 실시간으로 초미세먼지(PM2.5) 농도를 측정해 4단계 색상의 오염도 램프로 공기질을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전용 리모컨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싶어도 좁은 설치 공간이나 아이들 안전 문제로 설치를 미뤘던 고객에게 해결책을 제시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