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봇 X8 프로 옴니, 첫 물량 완판출시 후 3개월 이내 구매 고객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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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코백스가 무산 1:1 교환 서비스 등을 시행한다. ⓒ에코백스
에코백스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에 대한 소비자들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애프터 서비스(A/S)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디봇 X8 프로 옴니는 출시 이후 첫 번째 물량이 빠르게 품절됐고, 이에 따라 2차 사전 예약이 진행됐다. 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결과로, 에코백스는 이를 기념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무상 1:1 교환 서비스는 출시 후 3개월 이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2년간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 기간 중 제품 불량 발생 시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서비스는 디봇 X8 프로 옴니 출시 후 3개월 이내인 내달 24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된다.한편, 에코백스의 오즈모 롤러를 탑재한 첫 로봇청소기인 디봇 X8 프로 옴니는 혁신적인 물걸레질과 흡입성능을 자랑한다.오즈모 롤러는 16개의 청정수 노즐을 통해 롤러에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청소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세척되어 청결한 물걸레를 유지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에코백스 관계자는 “신제품 X8프로 옴니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1차 물량이 완판되어 감사하다”라며 “무상 1:1 교환과 2년간의 무상 서비스라는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