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새 비전 '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 담아 개발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및 신규 로고 선봬 25SS 시즌 배우 정성일과 신상품 화보 공개
  • ▲ 로가디스 신규 로고ⓒ삼성물산패션
    ▲ 로가디스 신규 로고ⓒ삼성물산패션
    로가디스가 14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로가디스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도시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accessible edge(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새롭게 개발된 로고를 25일 공개했다.

    로가디스의 신규 로고는 20세기 전설적인 서체 디자이너 아드리안 프루티거(Adiran Frutiger)가 남긴 폰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졌다. 2011년 이후 14년 만에 이루어진 로고 변경이다.

    새 로고는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가 느껴지면서도 가독성이 높고, 이전 로고 대비 한층 젊은 이미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가디스는 신규 BI와 함께  올해 SS 시즌의 컨셉도 공개했다. 로가디스는 올해 봄 'CITY WALKER'라는 컨셉으로 도심을 누비는 남성의 세련된 오피스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로가디스는 올해 SS시즌 모델로 배우 정성일을 선정했다. 3040 남성에 인지도가 높으면서도 세련된 도시 남성의 이미지가 부합했다는 설명이다. 
  • ▲ 25SS 로가디스 정성일 화보ⓒ삼성물산패션
    ▲ 25SS 로가디스 정성일 화보ⓒ삼성물산패션
    로가디스는 이번 SS시즌 화보를 통해 핵심 아이템인 스마트 셋업(smart set-up)과 라이트 셋업(light set-up), 브랜드의 새 방향성과 시즌 컨셉에 맞게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성복사업부장 상무는 "로가디스는 국내에서 신사복이라는 개념이 생소하게 느껴지던 1979년에 론칭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면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