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일본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선행 판매라쿠텐 종합 랭킹 실시간 1위 … 큐텐 뷰티 랭킹 2위 기록4월 21일 마녀공장 공식몰 출시 예정
-
- ▲ ⓒ마녀공장
마녀공장이 일본에서 선론칭한 신제품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가 출시 하루 만에 현지 이커머스 채널 상위권을 석권했다.
31일 마녀공장에 따르면 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는 지난 24일 일본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선론칭 하루 만에 라쿠텐 종합 랭킹 실시간 1위·큐텐 뷰티 랭킹 2위에 올랐다.
해당 제품은 라쿠텐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만 1700건 이상으로 "피부가 눈에 띄게 맑아진다", "계속 재구매하는 인생템"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기록한 브랜드 대표 미백 에센스인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의 3세대 제품이다. 마녀공장 만의 독자적인 배양 공법을 적용한 ‘3세대 활성 갈락’을 3배 농축해 이전 버전의 제품 보다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잡티부터 기미·흔적을 개선해 주어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갈락 나이아신 3.0 에센스는 4월 21일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국내 출시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