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오션 테라스 패키지’ 출시파르나스 호텔 제주, '로맨틱 선셋 패키지' 선봬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5 스프링 와인 페어' 개최
  • ▲ 오션 테라스 패키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오션 테라스 패키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따스한 봄 기운과 함께 테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해질녘, 포근하고 싱그러운 공기를 느끼며 계절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시기다. 호텔 업계에서는 테라스나 루프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봄밤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여 상춘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파노라믹 바다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넓은 테라스에서 영화 감상, 명상, 요가 등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에는 눈앞에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주니어 스위트 테라스 객실’ 1박이 포함된다. 고화질(4K) 빔프로젝터와 무선 헤드폰, 캠핑 랜턴, 담요 등도 대여해줘 테라스에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세트’ 또는 ‘맥주 2병과 치킨 세트’를 제공해 객실 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2인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등의 혜택도 담았다. 자전거 투어, 포레스트 트레킹 등으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7월1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43만5000원부터다.
  • ▲ 폰드메르 바ⓒ파르나스 호텔 제주
    ▲ 폰드메르 바ⓒ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믹솔로지스트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선셋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과 함께 폰드메르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조식 뷔페 2인,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즈 1만 바우처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이용 혜택이 포함된 ‘폰드메르 바’는 제주의 나이트 라이프를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야외 테라스 자리도 갖추고 있어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스팟이기도 하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시그니처 칵테일은 시즌별로 변경되며 3-4월에는 코스모폴리탄, 피치블로썸 진토니카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로맨틱 선셋 패키지'는 6월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가격은 30만원 후반대부터다.
  • ▲ 봄밤의 낭만을 느끼며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는 와인 페어ⓒ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봄밤의 낭만을 느끼며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는 와인 페어ⓒ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2025 스프링 와인 페어 - 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한다. 

    지난 2011년 시작된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낮부터 밤까지 벚꽃이 만개한 워커힐 일대를 누비며 캐주얼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체험할 수 있어 매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와인 페어는 오는 4월5일과 6일, 12일과 13일 총 4일간 12시부터 20시까지 워커힐 피자힐에서 개최된다. 

    26개 와인 업체가 준비한 10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델 와인 글라스 및 칠링백, 푸드트럭 이용권, 경품 응모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장권은 성인 5만3000원, 어린이 1만원이며 피자힐 스페셜 티켓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마르게리타 피자 한 판이 추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