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활동쿠쿠, 첫 벽걸이 에어컨 및 서큘레이터·제습기 출시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할인 대상 확대
  • ▲ ⓒ로보락
    ▲ ⓒ로보락
    ◆로보락, 로봇팔 탑재 ‘사로스 Z70’ 출시 사전 이벤트

    로보락이 세계 최초로 5축 접이식 로봇팔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사로스 Z70’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알림 등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로스 Z70 출시 사전 알림을 신청한 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캡처 화면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선 습건식 청소기 ‘F25’, CGV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사로스 Z70은 로보락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로봇청소기로, 5월 말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대량 생산된 5축 접이식 로봇팔 옴니그립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로봇 팔이 자동으로 물체의 위치와 주변 환경을 감지해 최대 300g의 가벼운 물건을 들어 옮길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사로스 Z70은 혁신 기술이 집약된 만큼 기존 로봇청소기의 한계를 넘어서는 특별한 청소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 판매

    티웨이항공이 오는 25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 떠나는 슬기로운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과 동남아, 유럽, 중화권, 중앙아시아, 대양주까지 총 47개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0월 25일까지다.

    초특가 한정 좌석 이벤트는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자그레브 32만7900원 ▲인천~파리 27만7900원 ▲인천~타슈켄트 33만3090원 ▲인천~코타키나발루 8만5900원 ▲인천~싱가포르 10만8800원 ▲대구~방콕 9만3030원 ▲청주~울란바타르 9만6500원부터다.

    선착순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슬기로운여름’ 입력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일주일 내내 무제한 항공권 할인 예매가 가능하다. ▲일본 최대 20% ▲동남아 최대 15% ▲유럽 ▲중화권 ▲중앙아시아 최대 10% ▲대양주 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오는 7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3만원의 국제선 얼리버드 쿠폰을 적용해 저렴한 운임으로 항공권 구입을 노려볼 만하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해외여행 계획을 더욱 슬기롭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진에어,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활동

    진에어가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진에어 Delight JINI 이벤트 특화팀 객실 승무원들의 재능 기부 일환으로 마련했다. 지난 15일에 재활 치료를 받는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치료실 교구에 대한 소독 작업을 진행했다. 이어 16일, 동요 및 마술 공연, 퀴즈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

    특히, 이튿날 진행된 유니폼 체험 행사에서 아이들은 승무원 역할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듣고 유니폼을 직접 착용해 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쿠쿠, 첫 벽걸이 에어컨 및 서큘레이터·제습기 출시

    쿠쿠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벽걸이 에어컨을 비롯해, 에어 서큘레이터와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쿠가 처음 선보인 벽걸이형 에어컨은 화이트 컬러 디자인과 강력한 냉방 성능을 갖췄다. 바람을 넓은 범위에 고르게 전달하는 긴 날개를 탑재했고, 6평형과 10평형 두가지 모델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파워 냉방, 냉방, 제습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쿠쿠 인스퓨어 에어 서큘레이터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히든 디스플레이를 갖춘 제품이다. 풍속은 24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반풍, 수면풍, 에코풍, 자연풍 등 총 4가지 바람 모드를 지원한다. 상하좌우 자동 회전, 2단 높이 조절, 자석형 리모컨 부착 등 세심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더해졌다.

    인스퓨어 슬림 제습기 신제품은 슬림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쾌적한 삶을 돕는 제품이다. 28cm 폭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약 22L의 대용량 제습 능력을 갖춰 넓은 공간을 커버하면서도, 7.2L의 대용량 물통을 탑재했다.

    쿠쿠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강력한 성능과 슬림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계절 가전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호국보훈의 달’ 국내선 할인 대상 확대

    제주항공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호국보훈 할인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보훈대상자 할인은 탑승일 기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국내선 모든 노선에서 적용되며, 오는 5월 26일부터 6월말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현재 독립유공자(애국지사)와 동반 보호자 1명, 1~4급 국가유공상이자와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의 할인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6월에는 ▲독립유공자 유족 ▲비상이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및 유족 ▲특수임무유공자 및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재해부상군경 등) 및 유족에게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호국보훈 대상 고객들은 원하는 이용 구간을 선택 후 신분 할인(호국보훈 할인) 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할인은 정규 운임에만 적용 가능하며, 대상자는 탑승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국가보훈부가 발행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이스타항공, 애플월렛 탑승권 서비스 시작

    이스타항공이 탑승권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보관할 수 있는 ‘애플월렛 탑승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플월렛 탑승권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온라인 체크인을 마친 후 애플월렛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저장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물 탑승권을 분실할 일이 없으며,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탑승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항공기 출발 알림 및 항공편 정보도 전송받을 수 있다.

    iOS 15.4 버전 이상의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이스타항공 승객이라면 누구나 중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현지 출발 노선을 제외한 모든 국제선과 국내선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항공권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애플월렛 탑승권 서비스를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한샘, 오피스 인테리어·가구 시장 진출

    한샘이 오피스 인테리어, 가구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신성장 동력 확보와 사업구조 다각화에 나선다.

    한샘은 55년간 B2C 분야에서 축적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설계, 시공, 물류, 영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B2B 오피스 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한샘 오피스 시장 최대 경쟁력은 업무와 회의, 수납, 휴식 등 전 사무 영역의 공간 제안이 가능하다는 점이 우선 손꼽힌다.

    한샘은 서재와 학생방, 수납, 소파, 테이블 등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수준의 카테고리 구성을 갖추고 있다. 블랭크/플렉스 시리즈는 다채로운 사무공간 연출 제안에도 신속한 라인업 구성이 가능하며, 바흐 등 고가라인 서재는 임원과 경영진 등의 사무 공간 연출에 적합하다.

    현재 일반 기업체 납품뿐 아니라, 특화된 공간을 연출하는 업체 등과 협업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오피스 전용 신제품 라인을 출시하여 본격적으로 오피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샘의 오피스 사업은 B2B부분을 맡고 있는 특판사업본부에서 수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오피스 상품의 가장 큰 경쟁력은 무엇보다 한국 사회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십년간의 연구와 노하우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