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일만에 앱마켓 매출 1위 기록기념 특별 보상 지급, 웹 예능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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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출시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5일 출시 이후 7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5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위까지 기록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넷마블은 양대마켓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영웅 소환 이용권 10개와 픽업 소환 이용권 10개, 골드 100만과 열쇠 100개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26일 오전 9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웹 예능 ‘세나 3대의 보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웹 예능은 김정기 총괄 PD를 포함한 게임 개발진이 운동 유튜버 ‘말왕’, 인플루언서 ‘박민정’과 함께 등장한다. 스쿼트, 벤치 프레스, 데드리프트 등 3대 운동 기록을 측정해 단계별 보상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현재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20개를 제공하는 ‘웰컴 출석 이벤트’와 10일마다 전설 영웅, 30일마다 스페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9일까지는 제이브, 레이첼, 바네사 영웅 픽업 소환 이벤트와 영웅 소환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모험 클리어와 결투장 플레이, 전설 영웅 스킬 강화 등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달성 포인트에 따라 6성 희귀 영웅까지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이드 클리어 단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돌파 이벤트’도 병행한다.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게임 공식 모델로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