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향, 츄의 감성으로 재해석츄의 긍정적인 에너지 부각"방향성과 매력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것"
  • ▲ 쥬시꾸뛰르 화보ⓒ쥬시꾸뛰르
    ▲ 쥬시꾸뛰르 화보ⓒ쥬시꾸뛰르
    글로벌 여성 향수 브랜드 쥬시꾸뛰르(Juicy Couture)가 22일 가수 츄(Chuu)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그 동안 숨겨져 있던 시크한 매력을 보여 준다. 쥬시꾸뛰르의 위트 있고 톡톡 튀는 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보틀이 츄의 매력과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상큼하게 해 주는 무드로 완성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향수인 비바 라 쥬시(Viva La Juicy) 라인의 4가지 향을  츄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신제품 비바 라 쥬시 르 버블리는 톡톡 튀는 발랄한 향으로 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각시켰다. 비바 라 쥬시 르 버블리는 한 모금의 샴페인을 마실 때처럼 기분 좋은 반짝임을 선사하는 향이다.

    이 외에도 츄는 비바 라 쥬시, 비바 라 쥬시 로제, 비바 라 쥬시 수크레까지 총 4가지 향을 다채로운 콘셉트로 소화하며, 매 컷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쥬시꾸뛰르 브랜드 관계자는 “츄는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 속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아티스트로, 쥬시꾸뛰르가 표현하고자 하는 긍정적이고 러블리한 애티튜드와 매우 잘 어울린다”며 “이번 협업은 단순한 화보 촬영을 넘어, 츄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향기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