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필립스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티나’ 단독 선론칭자주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 출시농심, 송하슬람과 ‘제철맞은 칼빔면’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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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의집 라이브, 115만명 봤다 … 라이브 커머스 성료
오늘의집은 지난 4주간 진행한 ‘오늘의집 라이브’가 총 시청자 수 115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오늘의집 라이브’는 지난달 21일 미닉스를 시작으로 에싸, 바겐슈타이거, 데스커까지 4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였다. 4회차 동안 총 시청자 수는 115만명으로 방송마다 평균 약 29만명이 오늘의집 라이브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라이브 프로모션당 평균 거래액은 약 5억원으로, 참여한 4개 브랜드 모두 오늘의집 라이브를 통해 오늘의집 역대 일 거래액 최고점을 기록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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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이달 여름철 실내외 활동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매출 잡기에 나섰다.
냉감 시리즈의 대표 품목인 침구류는 이번 시즌 패드, 이불, 베개 등으로 선보였다.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접촉냉감지수(Q-MAX)’ 0.188 이상의 기능성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냉감 패드에는 체온이 올라갈 때 열을 흡수하는 상변환물질(PCM)을 적용해 무더운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언더웨어는 냉감, 메쉬, 인견 등 여름철 대표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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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8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아웃도어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올 상반기 총 30개 업종의 10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18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NBCI 아웃도어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에 오른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해마다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간 데 있다고 평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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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복, 운동부터 바캉스까지 아우르는 서머 컬렉션 출시
리복이 올 여름 운동과 일상, 바캉스를 모두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은 레트로 감성을 살린 ‘반팔 피스테’, ‘저지 티셔츠’ 등으로 리복의 벡터 로고와 헤리티지 라벨 디테일이 포인트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여성 전용 크롭 스타일, 상의와 함께 셋업으로 매치 가능한 4부 및 4.5부 길이의 반바지 등도 선보였다.
소재 역시 한층 진화했다. 초경량의 속건 나일론 와샤, 냉감 기능성 ‘ASKIN’ 메쉬, ‘쿨 소로나(COOL SORONA)’ 원사 등을 활용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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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경산업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 출시
애경산업의 원씽은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을 출시했다. 제품은 장미에서 배양한 고순도의 식물성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 다마스크 장미 캘러스 배양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배합한 ‘Phyto-Rose PDRNTM’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준다.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저자극의 비건 바쿠치올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식물성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3차원 그물망 구조로 이루어진 워터 젤리 텍스처를 적용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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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필립스 신형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티나’ 단독 선론칭
쿠팡은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이번 선론칭 사전 판매는 오는 6월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진행한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필립스의 특별한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바리스타의 감성을 느끼며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신제품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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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 ‘롯데껌 X 어프어프’ 컬래버 굿즈 출시롯데웰푸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해 ‘롯데껌 X 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26일부터 판매하는 1차 라인업은 에폭시 케이스 6종, 더블 키링 3종, 맥세이프 카드 슬롯 3종, 아크릴 스마트톡 4종,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 2종 등 전자기기 액세서리 18종이다.롯데웰푸드가 지난 2월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에 네잎클로버 모양을 적용해 선보인 ‘럭키 롯데껌 에디션’과 어프어프의 대표 캐릭터인 곰돌이 ‘코비’, 고양이 ‘치치’가 함께 디자인됐다.하반기 중으로는 보냉백과 런치백, 러그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이 구성된 2차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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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송하슬람과 ‘제철맞은 칼빔면’ 선봬농심이 흑백요리사 ‘반찬셰프’ 송하슬람 셰프와 손잡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특별 메뉴 ‘제철맞은 칼빔면’을 선보인다.26일부터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소재 식당 ‘마마리마켓’에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운영된다.‘제철맞은 칼빔면’은 배홍동칼빔면에 어울리는 제철 식재료인 참외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오이, 황태채, 육전을 토핑으로 곁들인 메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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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버랜드, 장미축제 40주년 AI 영상 SNS 누적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버랜드가 올해 장미축제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추억사진을 모아 제작한 스페셜 영상이 SNS에서 누적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앞서 에버랜드는 장미축제 개막을 한 달 앞둔 4월17일부터 2주간 '추억사진 공모전'을 SNS에서 진행했다. 응모된 고객들의 추억사진 30여점을 활용해 3분26초 분량의 장미축제 40주년 스페셜 영상을 제작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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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양식품 ‘맵탱 후레시맵’ 캠페인, 연인원 4천여명 참여삼양식품이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높은 참여 열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캠페인은 먹을수록 시원해지는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의 특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4월26일부터 5월25일까지 한달간 전국 9개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순회하며 진행했다.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곳에서, 주말에는 가족, 친구, 연인 등이 주로 찾는 공간에서 진행한 이벤트에는 연인원 4000여명이 참여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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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칠성음료, ‘거문도’ 해양 정화 활동 실시롯데칠성음료 임직원 12명은 국제 생물 다양성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연환경국민신탁 관계자 등과 함께 거문도에서 해변, 탐방로 정화 활동과 갯바위 복원 활동에 참여했다.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거문도 목넘어 해안 정화 활동을 진행하며 해변에 버려진 비닐, 폐플라스틱 등 해양 쓰레기 약 500kg을 수거했다. 갯바위와 유사한 재질의 돌가루와 식물성 접착제를 배합한 복원재를 활용해 훼손된 갯바위를 복원하는 활동도 진행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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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원투어 여행이지, 6월 초 연휴 근거리 여행지 선호 높아교원투어 여행이지가 5월30일부터 6월3일 출발 기준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본과 동남아 등 근거리 여행지 인기가 두드러졌다. 5월 황금연휴에 이어 제주를 중심으로 국내 여행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해외에서는 일본이 전체 예약의 14.7%를 차지하며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 특히 규슈는 일본 예약 중 절반 이상(50.3%)을 차지해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5월30일부터 6월3일 사이 출발하는 제주 패키지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44.5% 증가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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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양유업 아이꼬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출시남양유업이 자사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를 통해 지난 21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 소고기 짜장)을 출시했다.국내 소스류 중 유일하게 영유아식품이 표시된 이번 신제품은 신제품은 국내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사용해 12개월 이상 유아의 미각과 저작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재료 크기를 조정했다.첨가물(향료, L-글루탐산나트륨 등) 없이 안전성을 높였으며, 타르색소·중금속 등 18가지 항목에 대한 품질 관리를 실시했다. 나트륨은 100g당 170㎎ 수준으로, 1~2세 유아의 하루 충분섭취량(810㎎)의 약 21%에 해당하는 ‘나트륨 안심설계’도 적용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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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굽네 듀먼, ‘듀먼 명태&채소 오리지널’ 출시지앤푸드의 반려견 프리미엄 브랜드 듀먼이 신제품 ‘듀먼 명태&채소 오리지널’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가시를 제거한 뒤 탈염 처리한 명태살에 고구마, 양배추, 단호박, 당근, 브로콜리 등 5가지 신선한 채소를 더해 센 불에 볶아낸 자연화식이다. 담백한 풍미와 영양 밸런스를 살려, 반려견의 피모 건강과 기력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든든한 영양 식사다.반려동물 화식 자동화 공장에서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된다. 또한 산화방지제, 착색료, 발색제, 겔화제 등 4가지 주요 합성첨가물을 배제해 보호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42가지 영양 기준을 모두 충족해 주식으로도 급여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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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워홈,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 출시아워홈이 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면 요리’ 편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를 선보인다.‘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는 양식과 한식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은은한 대파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또 매콤달콤한 청양불고기를 더해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줬고, 쫄깃한 면과 소스를 부드럽게 감싸는 눈꽃치즈를 듬뿍 얹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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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원F&B,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출시동원F&B가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어묵에 두부, 닭가슴살을 더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개에 단백질이 8g 이상 들어있어, 간식은 물론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다.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은 ‘닭가슴살&피쉬’와 ‘두부&피쉬’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피쉬’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더해 포만감을 높였으며, ‘두부&피쉬’는 콩의 단백질과 함께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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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매콤짜장면’ 출시대상㈜ 청정원이 여름을 맞아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의 1인분 기준 열량은 110㎉로, 시판 짜장라면 대비 약 6분의 1 수준에 불과하다.짜장 소스는 샬롯과 춘장을 함께 볶아 깊고 진한 정통 짜장 풍미를 살렸으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국산 청양고추로 입맛 돋우는 매콤함을 추가했다. 특히,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와 당류 함량을 대폭 낮췄다.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만 제거한 뒤 건더기와 함께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2분 30분가량 데운 후 짜장 소스를 뿌려 비비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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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동서식품이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국내산 김을 더한 색다른 풍미의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을 출시했다.리츠 크래커는 1934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이번에 출시하는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은 크래커 속 김가루가 리츠 크래커와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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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라젬,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헬스케어 부문 1위세라젬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 발표하는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의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세라젬은 27년간 축적해 온 헬스케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홈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등 좋은 삶을 위한 7가지 건강 습관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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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웅진씽크빅,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웅진씽크빅이 올해 하반기 북스토리를 시장에 선보인다. 북스토리는 생성형AI와 광학문자인식(OCR) 기술을 활용해 종이책의 글자와 이미지를 인식, 다양한 목소리로 책을 읽어주고,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자동으로 재생하는 신개념 독서 플랫폼이다.CES 혁신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증강현실(AR) 기반 독서 솔루션 AR피디아는 최근 카타르 다카켄(Dakkaken)그룹과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이집트 등 중동 3개국 유통 계약을 체결하며 중동권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웅진씽크빅이 지난해 출시한 메타버스 기반 영어 스피킹 플랫폼 ‘링고시티(Lingocity)’도 지난 4월 모바일 앱 버전을 출시하며 해외 진출 기반을 마련했다. 링고시티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활용해 학습 지속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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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렌비, 중고 명품 C2B 경매 서비스 ‘트렌비 경매’ 론칭
트렌비는 고객이 최고가로 자신의 명품을 쉽고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트렌비 경매’ 서비스를 론칭했다. 트렌비는 이를 통해 날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고 명품 비즈니스를 보다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트렌비 경매’는 시간과 비용을 들여 매장을 돌아다니는 수고로움 없이 트렌비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경매 매입에는 전국에 걸친 500여 개의 명품샵이 함께한다. 참여 고객은 경매가 시작되면 명품샵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제안받을 수 있고, 낙찰된 상품은 트렌비에서 직접 수거해 검수 완료 후 정산된다. 경매는 48시간 동안 진행되어 단 2일이면 최고 입찰가로 내가 가진 명품을 판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