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4일간 ‘고래잇 페스타’ 진행1년에 한번 맛보는 대형참돔도 파격 할인"이마트 넘어 유통업계 대표 행사"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제철 신선식품, 가전제품 파격 할인을 담은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고기 페스타’를 선보인다. 4일간 미국산 프라임등급 소고기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시 최대 50%,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40%, 브랜드 돈 삼겹살, 앞다리, 뒷다리 전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로 놓치지 말아야 할 특가도 준비했다. 한우 양념 소불고기(6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수입 돈 삽겹살 및 목심을 100g 당 779원에 판매한다. 
     
    신선식품도 할인한다.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항공직송 체리(미국,5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7000원 할인하고, 강원 찰토마토(2kg)는 최대 40% 할인한다.

    이마트가 30년이 넘는 노하우를 총 동원해 만든 ‘고래잇템’ 역시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3.5kg 이상 대형 참돔만 엄선해서 만든 ‘황제 참돔 껍질회(360g)’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한 2만9880원에 판매한다. 많은 참돔 양식장과 협업을 맺고 있는 이마트에서도 1년에 딱 한 번 정도만 볼 수 있는 대형 참돔회 행사다.

    이밖에도 냉감침구 및 냉방가전을 비롯해 가공, 생활용품 등 생필품 반값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이마트가 올해 고객들께서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6월에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 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압도적인 가격은 물론, 이마트만이 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준비해 고객 만족을 최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