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자녀 명의 계좌 개설 시 커피 쿠폰·탁상용 선풍기 등 증정
  • ▲ ⓒ하나은행
    ▲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미성년 자녀의 첫 금융 시작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오는 7월 6일까지 미성년 자녀(만 18세 이하)를 둔 부모가 ‘하나원큐’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자녀 명의 계좌를 처음 개설할 경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 아이 통장 첫걸음은 하나로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내 아이통장 만들기’ 서비스를 이용해 입출금통장, 적금, 청약저축, 외화통장 중 1개 이상 개설하고 응모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자녀가 만 12세 이상인 경우에는 체크카드 발급도 동시에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탁상용 선풍기, 커피 쿠폰 10잔, 인생네컷 1만원권(앨범 포함) 등 실용적인 경품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자녀 명의로 청약통장을 신규 개설할 경우에는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영하나 청약바우처’도 추가 제공된다. 해당 바우처는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 또는 하나금융그룹의 생활금융 플랫폼 ‘하나머니’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미성년 손님에게 의미 있는 첫 금융 경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 첫 금융 접점을 소중히 여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