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정오 전세계 스트리밍 플랫폼 선봬
-
- ▲ 'The Monument, SUMMIT' 앨범커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을 리뉴얼하면서 감각적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시리즈인 'SENSE OF SUMMIT'(센스 오브 써밋)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에서는 써밋이 지향하는 철학인 '열망의 기념비'를 중심으로 음악(Sound), 향(Scent), 미디어아트(Visual) 세가지 콘텐츠로 구성해 브랜드의 깊이를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대우건설은 'SENSE OF SUMMIT'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브랜드 음악앨범인 'The Monument, SUMMIT'을 이날 정오 전세계 주요 음악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총 13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SUMMIT 브랜드가 정하는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정제된 구성과 절제된 사운드 안에 삶의 여정과 내면의 울림을 담아냈다.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국내외 광고, 미디어, 전시, 무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온 음악가이자 예술가인 강신욱 작곡가가 작업을 맡았다.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음악을 시작으로 브랜드 향과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감각적 언어로 풀어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가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써밋만의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각을 일상의 품격으로 전환하는 브랜딩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