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英 평가기관 선정 물류 브랜드 21위HS효성인포, 창립 40주년 맞아 AX 선도기업 비전 발표진에어, 괌 여행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 ⓒ삼표
    ▲ ⓒ삼표
    ◆삼표그룹,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에 1500만원 후원

    삼표그룹은 지난 21일 은평구청에서 ‘제13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SICFF)’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500만원을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후원으로, 은평구 지역 아동 및 보호자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동형 맞춤 영화 상영회와 어린이 영화 제작을 지원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 어린이 영화 상영을 통해 미래 영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특히 올해 영화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123개국에서 3576편이 출품됐으며, 치열한 예심을 거쳐 35개국 127편이 최종 상영작으로 선정됐다. 행사는 내달 10일부터 17일까지 롯데시네마 은평점과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 상무는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고자 올해도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글로비스, 英 평가기관 선정 물류 브랜드 21위

    현대글로비스는 영국의 ‘브랜드 파이낸스’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서 자사가 30억 달러(약 4조1800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세계 물류 브랜드 상위 25개 기업 중 중 2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세계 물류 브랜드 상위 25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국내 물류기업은 현대글로비스가 유일하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현대글로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 대비 81% 상승했으며 이는 글로벌 물류업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현대글로비스는 브랜드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인 브랜드 강도 지수에서도 86.1점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글로벌 물류 상위 10개사 중 4위를 기록했다. 현대글로비스의 브랜드 가치 성장 요인으로 ‘친환경 및 첨단 공급망 구축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글로벌 물류네트워크 확장’ 등을 꼽았다.

    대표적으로 약 2조5000억원을 투자해 액화천연가스(LNG) 이중연료 추진 엔진을 탑재한 자동차운반선을 도입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선대에서 해당 선박의 비중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현대글로비스가  2027년 준공을 목표로 부산신항에 복합물류시설 구축에 나선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통한 긍정적 가치 창출을 이어온 것 대해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진에어, 괌 여행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협력해 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항공, 호텔 제휴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인천 및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에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괌 탑승객은 개당 23kg의 수하물을 2개까지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진에어는 어린이 승객을 위한 더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성인 가족과 함께 예약하는 소아의 경우 항공 운임에 한해 30% 할인이 적용되고, 성인에게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에서 만 12세 미만의 승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으로 나이가 계산된다.

    또한,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선호도가 높은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3박 이상 숙박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어린이 조식 무료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좌석팩’, ‘라운지팩’ 등 부가서비스 할인과 더불어 기내식 전 메뉴 2000원 할인도 마련됐다.

    진에어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어서울, 동남아 여행객 위한 제휴 프로모션 진행

    에어서울이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나트랑, 필리핀 보홀 노선을 대상으로 마이리얼트립, KKday, 트립닷컴 등 온라인 여행사 및 글로벌 eSIM 플랫폼 에어알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는 9~10월은 보다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싱그러운 자연과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시기로, 자연 중심의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이용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액티비티·통신·투어 등 여행의 모든 과정에서 걸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마이리얼트립, KKday, 트립닷컴에서 숙소 또는 액티비티 상품 예약 시 최대 8% 할인, 에어알로에서 eSIM 구매 시 30%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보홀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이 마련되어 발리카삭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올래 스파 마사지 등 투어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의 동남아 노선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