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APEC 만찬 셰프 위촉 기념 기획전포토리뷰 작성 시 100% 증정혜택 제공"APEC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만찬 셰프 위촉을 축하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매일두유의 브랜드 엠베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서 전 세계 정상들에게 한국 음식의 전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며,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특별 기획전을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올해 7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매일두유 렌틸콩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100%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에 매일두유 전 제품 중 구매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리브레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를 증정하는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매일유업 매일두유 관계자는 “매일두유 앰버서더로서 건강한 식생활의 가치를 함께 전파해온 에드워드 리 셰프의 이번 활약을 응원하며,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