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5 FW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열흘간 개최CU,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출시웅진씽크빅, ‘카카오프렌즈 마음 그림책’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5 FW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열흘간 개최

    무신사 스토어에서 11월 6일까지 진행하는 ‘25 FW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기획전에는 국내외 대표 키즈 패션 브랜드 85개가 참가한다.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패딩을 비롯한 헤비 아우터와 방한 슈즈, 이너웨어 등 73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참가 브랜드 중에서 디자이너 키즈 패션 브랜드는 △로토토베베  △벨리타앤보이즈 △베베드피노 △젤리멜로 △히로 등이 올 겨울 시즌을 겨냥한 패딩, 자켓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멤버스
    ▲ ⓒ롯데멤버스
    ◇ 롯데멤버스-전북특별자치도청,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최우수상

    롯데멤버스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금융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에서 활용사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데이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롯데멤버스가 전북특별자치도와 함께 진행한 전북 청년 금융 정책 수립을 위한 가명정보결합 협력 사업의 성과다. 지방 청년 이탈, 인구 소멸 등 사회 전반의 문제에서 나아가 전북 청년들이 겪는 어려움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실질적인 생활 안정 기반 조성을 위한 중장기 정책 수립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가명결합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자체의 의사결정 토대를 마련하고 정책 수립의 실효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며 동반성장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신상입주’ 기획전에서는 가구, 패브릭, 주방, 홈데코, 디지털/가전, 바이너리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자인 감도와 기능을 겸비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늘의집에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론칭’ 브랜드를 비롯해 고객의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브랜드가 한데 모였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日 열광 K-패션 '스컬프터' 입점

    W컨셉은 K-패션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는 ‘스컬프터’(SCULPTOR)가 공식 입점했다.

    스컬프터는 2011년 이유태 대표가 ‘조각가처럼 정성으로 빚은 옷을 만들어 낸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론칭한 K-스트리트 브랜드다. 독보적인 브랜드 감성과 상품 경쟁력으로 국내외 여성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스컬프터의 25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업보(Good Karma)’, ‘기(Chi, 氣)’를 메인 콘셉트로, 의식적·주술적 디자인을 다양한 아이템에 녹였다. 다음달 2일까지는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전 상품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세정
    ▲ ⓒ세정
    ◇ 세정 웰메이드 ‘데일리스트’, 코트 컬렉션 출시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WARM, SOFT, LIGHT’를 주제로 따뜻함과 부드러움, 화사한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깃털처럼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에 세련된 실루엣과 정교한 마감이 더해져 쌀쌀한 초겨울부터 봄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핸드메이드 특유의 섬세한 봉제와 프리미엄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데일리스트의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은 이중지 울을 섬세하게 손수 봉제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오랜 착용에도 형태 변형이 적은 내구성과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팬츠 프로모션 ‘패션에 이바지’ 시작

    지그재그가 팬츠 카테고리 프로모션 ‘패션에 이바지’를 11월9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의 팬츠 카테고리는 캐주얼, 포멀, 클래식, 스트릿 등 폭넓은 스타일 스펙트럼과 합리적인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강점으로 한다. 현재 약 80만 개의 팬츠 상품과 약 500만건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쇼핑몰과 브랜드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탐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패션에 이바지’ 프로모션에서는 전 고객에게 무제한 사용 가능한 10% 쿠폰과 함께, 쇼핑몰·브랜드 상품 전용 15% 쿠폰을 제공한다. 지그재그는 이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스타일의 바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대전 지역 양육 시설 아동 초대 ‘쇼핑 이벤트’ 캠페인 전개

    유니클로가 대전 지역 양육시설의 아동을 위한 의류 쇼핑 이벤트를 대전 지역 전 유니클로 매장에서 12월까지 진행한다.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와 함께 대전 지역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을 매장으로 초대하여 무료 쇼핑의 기회를 선사하는 본 이벤트는 매장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유니클로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12월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을 통해 유니클로는 대전 지역 내 총 11곳의 양육시설 아동 270여 명을 대상으로 약 4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할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 출시

    프리메라가 신제품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이하 비타티놀 마스크 크림)'을 출시한다.

    비타티놀 마스크 크림의 주요 성분인 비타티놀은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를 조합하여,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1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비타티놀 세럼’의 유효성분을 2배 함유해 고강도 탄력 관리가 가능하며, 제품 사용 중단 후에도 100시간 동안 효과가 유지된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지역 상생협력관 지원 사업 첫 성과

    공영홈쇼핑이 올해 처음 시행한 지역 상생협력관 지원 사업에서 첫 성과를 냈다. 지역 상생협력관 지원 사업은 공영홈쇼핑이 올해 최초로 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협력해 발족시킨 판로 지원 사업이다.

    전북 지역 상생협력관이 발굴한 ㈜대왕의 자연쓰임 라벤더 4겹 화장지가 지난 21일에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완료했다. 21일 오후 4시 50분부터 50분간 진행된 TV생방송에서 자연쓰임 화장지는 9000만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올해는 전북, 대구∙경북 2개 지역에 상생협력관이 배치됐다. 전북은 42개, 대구∙경북은 33개 기업 코칭∙상담을 진행했고 총 15개 선정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특히 대구∙경북 상품 5개는 산불 재난지역 지원을 위해 선정했다. 방송 시 수수료 우대 등의 지원 역시 제공된다.
  • ▲ ⓒ쿠팡
    ▲ ⓒ쿠팡
    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오픈

    쿠팡이 오는 11월 9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쿠가세)’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만 열리는 쿠가세는 쿠팡의 최대 규모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등 100개 이상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약 3만 개가 넘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쿠가세의 가장 큰 특징은 파격적인 가격 혜택과 다채로운 코너 구성이다.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시그니처 코너 ‘선착순 특가’에는 100원, 9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상품이 숨어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 ▲ ⓒ롯데아울렛
    ▲ ⓒ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개최

    롯데아울렛이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흘간 전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개최한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

    특히 이번 서프라이스 위크에서는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는 ‘뉴발란스 SUPER WEEK’를 열고 두 품목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더해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롱 벤치다운(9만9000원)’, ‘UNI 플라잉 숏 구스다운(20만9000원)’ 등을 할인 판매한다.

    겨울 러닝 복장을 고민하는 러너들을 위해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살로몬에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더크로스 러닝화(13만800원)’, ‘템포스 러닝 팬츠(10만5000원)’ 등의 인기 러닝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김해, 기흥 등 일부 점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뷰티 세컨앱 ‘트위즈’로 MZ세대 여성 고객 겨냥

    롯데온이 출시한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와 단독 프로모션 등 협업을 진행한다.

    트위즈의 핵심 기능인 ‘SNS 인기 키워드 탐색’을 기반으로 첫 번째 브랜드 협업도 진행한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 유니콘 15곳 중 하나로, 파넬·에이딕트·그로우어스·루미르·라덴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했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일레븐코퍼레이션의 파넬, 그로우어스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독 세트 구성, 구매왕 추첨 이벤트, 트위즈 회원 대상 신상 쿠션 하이글로우 본품 증정 래플이벤트도 마련했다.

  • ▲ ⓒCU
    ▲ ⓒCU
    CU,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출시

    CU가 지난 15일 출시한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2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여 개 판매되고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두바이 쫀득 찹쌀떡(3100원)’은 쫄깃한 찹쌀떡 속에 카다이프와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듬뿍 넣었고, 겉면은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3900원)’는 꾸덕한 브라우니 위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올린 뒤, 초코 코팅과 피스타치오 분태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롯데마트·슈퍼, 7가지 곡물 담은 '첫수확 찰진7곡'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30일 ‘첫수확 찰진7곡(2kg/국산)’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2025년산 햇곡만을 사용한 순수 국산 혼합곡이다.

    ‘첫수확 찰진 7곡(2kg/국산)’은 잡곡 간 최적의 블렌딩에 초점을 맞췄다. 찰현미·찹쌀·찰흑미·찰수수쌀 등 7가지 곡물을 균형 있게 배합해, 별도의 혼합 없이도 풍미 있는 잡곡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11월12일까지 롯데마트∙슈퍼 전 점과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에서 특가 판매 후, 잔여 물량에 한해 한정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셔터브리티’ 6기 모집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모바일 앱 내 뷰티 커뮤니티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공식 쇼핑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셔터브리티(Shutterbrity)’ 6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할 ‘셔터브리티’ 6기는 내년 상반기까지 ‘셔터’의 공식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강연부터 인프라 지원, 상품 협찬, 올리브영 공식 미디어 출연, 활동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셔터브리티’ 6기 모집은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되며 총 300명 규모를 선발한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내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혹은 매장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12월12일 CJ인재원에서 열리는 ‘셔터브리티 6기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불꽃쇼·테마존 15만 명 다녀가

    에버랜드는 테마존, 불꽃쇼 등 올가을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에 한 달 만에 15만 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2일부터 에버랜드는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 등 영화 속 히트곡들과 수천 발의 불꽃, 영상, 특수효과 등이 어우러진 신규 야간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공연은 맑고 선선한 가을 밤하늘을 배경으로 수 천발의 불꽃이 터지며 황금빛 혼문이 열리는 듯한 진귀한 장관을 연출해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불꽃 수량도 기존 공연 대비 약 25% 가량 증가해 시각적 화려함도 배가됐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폭군의 셰프’ 팝업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가 ‘폭군의 셰프, 연지영의 한 상’ 스페셜 팝업을 진행한다.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드라마 ‘폭군의 셰프’ 속 궁중 미식 세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팝업 레스토랑으로, 캐치테이블 래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전 좌석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무료 래플 응모 이벤트는 10월 28일 오전 10시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진행된다. 메뉴는 ▲한입 2종(다시마부각 육회·한입 슈니첼&우엉튀김) ▲완두콩 포타주 ▲된장 파스타 ▲압력솥 오계탕 ▲비프 부르기뇽 ▲고추장버터비빔밥 ▲흑임자 마카롱&차 등 총 7가지 코스로 마련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 출시

    아워홈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요리’편 우승 메뉴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프리미엄 왕돈까스다. 높은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함을 살렸다. 

    또한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 대신 쌈장, 마요네즈, 참깨를 결합한 '쌈마요 깨고소 소스'를 곁들여 한식의 정(精)이 느껴지는 집밥형 돈까스로 완성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미래형 QSR 모델 구축

    맘스터치가 무인 매장 구현을 목표로 혁신적인 미래형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모델 구축을 위해 AI 기반 서비스 로봇 전문 기업 ‘엑스와이지’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메뉴 주문부터 조리, 제공에 이르는 QSR 전 과정의 자동화 매장 구현하고, 매장 운영 효율과 고객 경험의 고도화를 통한 미래형 리테일 플랫폼 실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무인 로봇 매장과 로봇 드라이브스루(RDT)를 공동 기획하고 데이터 기반의 매장 운영 고도화를 추진한다. 또한 사회적 약자도 누구나 편리하게 주문 가능한 ‘배리어 프리(Barrier-Free)’ 서비스 환경을 확립하고, 다국어 주문 지원 기능을 개발해 고객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카카오프렌즈 마음 그림책’ 출시

    웅진씽크빅이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신간 ‘카카오프렌즈 마음 그림책’을 출간했다.

    이번 신간은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안영은 작가가 아이들의 감정을 진단하고 회복하는 과정을 경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풀어냈다. 주인공 캐릭터들이 슬픔, 두려움, 분노를 겪고 극복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하고 조절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안내한다.

    그림책은 ▲슬픈 감정을 들춰보는 ‘울먹울먹 튜브와 이불 텐트’ ▲두려움을 마주하고 돌파하는 방법을 살펴보는 ‘바들바들 어피치와 보물섬’ ▲분노를 표현하고 회복하는 과정을 담은 ‘버럭버럭 무지와 고드름 아이스크림’ 등 총 3권으로 구성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 참가

    대상이 서울고용노동청이 주최한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에 참여해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상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식품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지난 10월 24일 서울시 중구 장교동에 위치한 서울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대상은 청년 구직자들에게 기업 및 조직문화를 소개하고, 식품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고구마 한정 메뉴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충남 당진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가을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CJ프레시웨이 셰프진이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사내 카페 등 채널별 특성에 맞춰 개발한 ▲고구마 바질치즈 샌드위치 ▲고구마 라떼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맛남상생 캠페인을 통해 당진 등 충남도 지역을 비롯해 강원, 제주 등 전국의 다양한 지자체와 손잡고 지역 농산물의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도모한다.

    이를 바탕으로 단체급식장, 휴게소, 카페 등 다양한 푸드 서비스 채널 경쟁력을 활용해 농가 상생 모델을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