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6일까지 11일간 최대 80% 할인시그니처 특가·카테고리 데이 등 최저가 보상제 진행주요 오프라인 매장서도 동시 진행
  • ▲ 11월16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무신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블랙프라이데이'ⓒ무신사
    ▲ 11월16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무신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블랙프라이데이'ⓒ무신사
    무신사가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를 오는 16일부터 열흘 이상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글로벌 업체까지 45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 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무진장 블프'는 무신사가 2022년부터 여름과 겨울로 나눠 연간 2회씩 진행하는 무신사의 대표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이번 블프는 16일 오후 7시부터 26일 자정까지 11일간 열린다. 무신사는 지난해 겨울 블프와 비교해 올해는 행사 시작일을 1주일 이상 앞당겼다.

    캠페인 기간에는 △시그니처 특가 △한정 수량 특가 △하루특가 △시즌리스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의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시즌에 관계없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무진장' 배지가 붙은 상품의 판매 가격이 다른 유통처와 비교해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고, ‘무배당발’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 도착보장일 준수와 빠른 맞교환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아우터, 슈즈, 상하의, 잡화, 뷰티, 스포츠, 키즈 등의 카테고리별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데이를 운영한다. 

    올해 무진장 겨울 블프 브랜드 데이에서는 △나이키 △뉴발란스 △디키즈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하여 △로우클래식 △어나더오피스 △에스피오나지 △튜드먼트 △파브레가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내내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를 매일 오후 7시~9시까지 하루 최대 3편씩 편성해 25개 이상 브랜드를 소개한다. 
    무진장 라이브에서는 △디스이즈네버댓 △도프제이슨 △마뗑킴 △무신사 스탠다드 △살로몬 △아캄 △아웃스탠딩 △킨치 등 유명 브랜드의 FW 시즌 제품을 포함한 최대 80%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무신사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무진장 블프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카운트업' 이벤트는 누적 판매액 100억 원 구간마다 목표치를 달성할 경우 20~40%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다.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프는 오프라인에서도 역대급 프로모션과 캠페인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무신사 스토어 전체 매장에서 16일·25일·26일에 한해 선착순 100명을 상대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