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교류의 장 GWP AWARDS 2025 성료17년째 파트너 임직원들과 한 해 성과 공유"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할 것"
  • ▲ ⓒ대상
    ▲ ⓒ대상
    대상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와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GWP AWARDS 2025’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GWP AWARDS’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사다.

    24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대상은 그룹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협력의 가치를 강조했다.

    올해는 총 3개 부문에서 10곳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매출 확대에 기여한 우수 대리점을 평가하는 ‘밸류 세일즈(Value-Sales)’ 부문에는 ▲청운성업㈜ ▲㈜정원유통이 이름을 올렸다.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노력과 대상의 통합 공급망 ‘SCM’ 체계의 원활한 운영에 기여를 한 기업에 주어지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부문에서는 ▲세미산업㈜ ▲솔푸드㈜ ▲㈜대림프라콘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벨류 크리에이터’ 부문에는 ▲㈜태경식품 ▲참식품㈜ ▲㈜참고을 ▲농업회사법인㈜로가닉파크 등이 선정됐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대상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