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프트,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 입점'곰돌찡-토끼찡' 콜라보 스페셜 에디션, 올영 건기식 1위
  • ▲ (좌로부터) 마그랩 일본 전용제품.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동화약품
    ▲ (좌로부터) 마그랩 일본 전용제품.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일본에 진출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 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및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했으며 일본 전용제품 3종인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를 본격화했다.

    로프트는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유통채널이다. 동화약품은 로프트와 드럭스토어 등 유통채널과 협력해 박람회 참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화약품 측은 "마그랩 일본 진출로 다양한 제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일 기회를 잡았다"며 "현지 브랜딩 강화 및 제품 라인 확대에 속도를 내 마그랩이 K-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그랩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for STRESS)'는 최근 11월 캐릭터 '곰돌찡·토끼찡' 캐릭터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 올영픽)에 선정된 바 있다. 귀여운 패키지와 키링 굿즈를 결합해 올리브영 건기식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판매 3위를 기록했다.

    마그랩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는 비타민B 3종(B1·B2·B6)이 들어있다. 흡수율이 높은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홍경천 추출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 에너지'는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을 균형 있게 배합해 활력 충전에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제형인 '젤리푸푸'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망고 맛 젤리로, 혈당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일상 섭취용 '포 에센셜', 마그네슘·칼슘·비타민D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칼디' 제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