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홀리데이’ 기획전 개최롯데월드, 소아암 어린이들과 ‘드림스테이지’ 진행웅진 놀이의발견, ‘SUPER 놀딜’ 진행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에베 퍼퓸, 신규 향수 라인 ‘크래프티드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로에베 퍼퓸은 이달 신규 향수 라인 ‘크래프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크래프티드 컬렉션은 로에베 퍼퓸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제품이다. 하나의 핵심 향을 설정해 여러 특별한 원료를 조합하여 완성하는 향수에 대한 로에베 퍼퓸의 비전을 구현한다. 

    오우드, 아이리스, 바닐라는 이번 컬렉션의 중심이며 로에베만의 절제되고 정교한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흥행 ··· 나흘 만에 5.5만명 발길

    무신사 스탠다드가 27일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나흘만에 합산으로 10억원이 넘는 판매액을 달성하며 초반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오픈한 신규 매장은 지난 11월27일 오픈 이후 주말 4일간 누적 방문객 5만5000명을 기록했다. 스타필드 고양점을 수도권 북부 권역에서 최대 규모로 매장으로 조성하고, 고양·일산 지역의 도심 특성과 생활권을 반영한 전략이 이번 성과에 주효했다.

    같은 날 리뉴얼 오픈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도 출점 4년 만에 매장 면적을 2배 늘리고 상품 구성을 대폭 확대했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팝업이 주목받으며 27일부터 29일까지 주말 간 매일 150명 이상의 고객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는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홀리데이’ 기획전 개최

    W컨셉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홀리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모임∙데이트, 집에서 보내는 홈캉스 수요를 겨냥해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춘 패션·라이프 상품 8만여 종을 모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상품 TPO 별 아이템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모임∙데이트룩 추천 코너에서는 연말 파티와 연인과의 데이트에 어울리는 아우터·원피스·니트·스커트 등 스타일링 아이템을 제안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오늘의 홀리데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아우터, 상하의 원피스, 홈언더웨어, 가방, 뷰티, 키즈 등 전 카테고리의 상품 1000여 종을 기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박준우 셰프 협업 케이크 판매

    SSG닷컴이 서촌 유명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의 박준우 셰프와 협업한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프랑스식 머랭 케이크인 ‘메르베이유 화이트’와 ‘메르베이유 다크’다. 카페 인기 메뉴를 기반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쓱닷컴에서 단독 판매한다. 바삭한 머랭 쿠키에 휘핑크림을 채우고 만다린과 체리 콩포트를 각각 곁들여 상큼함을 더했다.  

    개별 포장된 2개입(각 80g*2개) 구성으로 가격은 각 1만1980원이다. 1~2인 가구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매장 상품 대비 크기는 줄이고 수량은 늘려 가성비·편의성을 높였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소아암 어린이들과 ‘드림스테이지’ 진행

    롯데월드가 오는 13일 오후 4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7번째 ‘드림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드림스테이지’는 소아암 어린이들과 롯데월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음원을 발매하고 무대에 올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롯데월드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2017년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총 7곡을 발매했으며, 연말마다 공연을 진행해 세상에 희망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이번 ‘드림스테이지’에서는 소아암 어린이 20명과 샤롯데 봉사단 10명이 함께 합창을 선보인다. 신곡 ‘빛나는 너에게’와 지난해 드림스테이지 곡인 ‘Super Hero’, 발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Must Have Love’까지 총 3곡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우리은행과 협력 본격화

    놀유니버스는 지난 3일, 판교 신사옥 10X타워(텐엑스타워)에서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 정진완 우리은행장, 배연수 우리은행 기업그룹장 등 주요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은행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먼저 놀유니버스와 문화콘텐츠 자회사 ‘NOL 씨어터’가 운영 중인 공연장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금융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구축한다. 또한 우리은행이 내년 1분기 선보일 티켓판매 플랫폼에 ‘NOL 티켓’의 공연·전시·스포츠 티켓 일부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급, 고객 접근성과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여행 분야에서도 금융 기반 협력을 이어간다. 놀유니버스가 판매하는 항공권 결제 과정에 우리은행의 ‘우리 SAFE 정산’ 솔루션 도입을 검토해 정산 안정성과 항공 예약·결제 경험을 한층 고도화한다. 

    또한 놀유니버스의 선불 충전 간편결제 서비스 ‘NOL 머니’를 기반으로 금융거래 확대 모델을 함께 기획하며, 숙박·항공·교통·레저 등 여가 소비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금융 서비스를 발굴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F&B 부문 사회적경제 기업 대상 컨설팅 사업 지자체 확대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월부터 이달 3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된 평택시 사회적경제 기업 대상 푸드서비스 현장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컨설팅은 평택시가 사회적경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민간기업과 협력해 진행한 사업으로, F&B 부문은 CJ프레시웨이가 맡았다.

    CJ프레시웨이는 컨설팅에 참여한 사회적경제 기업 5개사(▲맘앤맘협동조합 ▲한그릇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공장 ▲오성면주민자치회 사회적협동조합 ▲평택마을교육 사회적협동조합)를 대상으로 신메뉴 개발과 브랜드·디자인·공간 기획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문적인 경영 노하우를 전수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추억의 떡볶이’ 등 부천 전통시장 밀키트 최대 70% 할인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5일까지 경기 부천시 중동사랑시장 협동조합 밀키트 상품 17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부천 중동사랑시장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하는 배민 택배 커머스 서비스인 ‘배민 전국특가’에서 진행된다.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 특화 상품의 온라인 판로를 넓히고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와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주꾸미 볶음 등 총 17종 35개 상품이다. 배민은 판매 기간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올리브영 건강 간식과 구내식당 간편식 협력

    삼성웰스토리가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브랜드인 '딜라이트 프로젝트' 대표 상품을 구내식당 간편식 코너에서 제공 중이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트렌디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MZ세대 뿐 아니라 SNS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의 K쇼핑 필수템으로 소문날 정도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11월부터 딜라이트 프로젝트 시그니처 간식 '베이글칩', 동결건조로 원재료의 맛과 향을 살린 '과일칩', 프로틴을 넣어 스낵으로 구현한 '베이커리칩',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빨미까레' 등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대표 제품 30여 종을 구내식당에서 제공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컬래버 인기에 힘입어 올 연말까지 50여개 사업장에서 3만 개 이상의 제품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삼립, 허쉬와 손잡고 2025 겨울 시즌 제품 출시

    SPC삼립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함께 2025년 겨울 시즌 제품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달콤한 초코와플에 고소한 통아몬드와 아몬드분태가 더해진 ‘허쉬 아몬드초코와플’, 진한 초코 머핀에 초코칩이 콕콕 박힌 ‘허쉬 딥초코머핀’, 크리스마스 트리벨을 연상시키는 ‘허쉬 크리스마스 벨 카스테라’, 부드러운 슈에 진한 초코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허쉬 루돌프 코는 초코슈’,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는 대형 사이즈 브라우니에 마쉬멜로우를 올리고, 초코 코팅과 스프링클 캔디로 마무리한 레인지업 디저트 ‘허쉬 브라우니파티팩’ 등 5종이다. 

    편의점, SPC삼립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웅진
    ▲ ⓒ웅진
    ◇ 웅진 놀이의발견, ‘SUPER 놀딜’ 진행

    놀이의발견이 겨울 시즌을 맞아 초특가 기획전 ‘SUPER 놀딜’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참여 고객에게는 총 8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쿠폰팩은 각각 숙박, 레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3만원 쿠폰으로 구성되며 상품 금액에 따라 할인금이 자동 차감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강원·경기·제주 등 연말 여행지로 인기 높은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키즈룸,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갖춘 숙박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레저의 경우 인기 상품인 키자니아, 잭슨나인스, 챔피언 플레이타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액티비티 상품이 포함된 점도 특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랍스터&비스크’는 꽃게와 새우로 맛을 낸 녹진한 비스크 소스에 랍스터 한 마리를 그대로 올린 파스타 메뉴로, 2026년 1월까지 한정 운영된다.

    더플레이스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랍스터&비스크를 메인으로 살시챠 디아볼라 화덕피자, 이탈리안 시저 샐러드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가 포함된 ‘비스테카 세트’, 둘이서 오붓하게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커플 세트’를 마련했다.
  • ▲ ⓒ퍼시스
    ▲ ⓒ퍼시스
    ◇ 퍼시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퍼시스그룹이 12월 8일부터 21일까지 2025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IT(백엔드개발, UX/UI) ▲영업(해외영업) ▲물류(CS운영, 시공기획/관리) ▲제조(제품기술, 품질관리, 구매) ▲R&D(제품엔지니어, 사무환경연구) 등 5개 직군, 10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퍼시스그룹 신입사원 채용은 1차 직무역량 면접과 2차 조직적합도 면접을 거친 후 합격자에 한하여 4주간의 인턴십 후 최종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최종면접에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는 2026년 3월 중 입사하게 된다.
  • ▲ ⓒMGF
    ▲ ⓒMGF
    ◇ 엠에프지코리아, 경기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획득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익힐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업무 이해도와 현장 적응력 향상 등 긍정적인 성과가 기대되며, 향후에는 운영 범위를 전국 단위로 넓혀갈 방침이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유용욱바베큐연구소 협업 상품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함께 ‘유용욱 바비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두툼한 로스트 비프 큐브와 불향을 살린 그릴드 비프, 두 가지 비프가 조화를 이루며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비프 사이에 스며든 하바티 치즈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캐러멜라이징한 볶은 양파는 은은한 단맛을 더한다.

    여기에 유용욱바베큐연구소의 한국식 간장 베이스 소스와 더불어, 크리미한 시그니처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유용욱 바베큐 투컷 비프 샌드위치’는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약 두 달간 ▲스타벅스 리저브광화문점 ▲망원한강공원점 ▲서울숲역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용산역써밋R점 등 총 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연말 나눔 행사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 목동점 7층 보타닉하우스에서 키움히어로즈가 주최하는 공식 행사 ‘2025 키움히어로즈 연말 자선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이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키움히어로즈 송성문 선수의 멘토링 클래스를 비롯해 선수단 팬사인회, 치어리딩 클래스, 오효주 스포츠 아나운서 강연 등이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현대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한정 굿즈인 해리 인형을 구매할 수 있고, 선수단 물품 경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굿즈 판매 수익은 지역 내 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며, 경매 수익금은 키움히어로즈 측에서 유소년 야구선수를 지원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 ▲ ⓒGS25
    ▲ ⓒGS25
    GS25, 사전예약 1분 컷 ‘데이지에일’ … 팝업스토어 연다

    GS25가 지드래곤의 상징과 감성을 담은 ‘데이지에일’의 론칭을 기념해 12월 4일부터 9일까지 GS25 청와공간점∙DXLAB점∙부산광장점 총 3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장 외부부터 데이지 그래픽으로 채워진 전용 포스터와 공간 연출로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각 매장별로 GS25청와공간점은 2층까지 꾸며진 데이지에일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팝업 행사로는 데이지에일 4캔 패키지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매일 데이지에일 800캔을 한정 판매하며, 오후 1시부터 8시까지는 정식 출시 전 상품을 미리 맛보는 시음 부스를 운영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 첫 1+1 행사 … 두 마리 9990원

    홈플러스가 처음으로 후라이드 치킨 1+1 행사를 연다. 홈플러스 델리 치킨의 특장점인 ‘국내산 냉장 계육’ 사용으로 고품질은 유지하면서 이례적으로 1+1 행사를 내걸었다.

    홈플러스는 ‘CRAZY 4일 특가’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홈플러스 마트에서 ‘홈플델리 갓튀 후라이드치킨’을 9990원 1+1에 판매한다. 1+1 행사를 적용해 1인당 2마리 한정 판매하며, 판매 수량은 점포 규모별로 상이하다.

    ‘홈플델리 갓튀 후라이드치킨’은 100%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튀김옷을 얇게 입힌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맛은 담백하면서 고기의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