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팔선, ‘2026 트립·고메 어워즈’ 수상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수면 습관 따라 고르는 기능성 베개 4종 출시팔도,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 출시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ROSA와 홍콩 라이딩 투어 성료모두투어는 국내 대표 로드사이클 동호회 ROSA Cycling Club과 협업한 ‘홍콩 라이딩 테마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투어는 홍콩관광청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홍콩은 최근 국제 사이클 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스포츠 관광지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일정 역시 사전 모두투어·ROSA·홍콩관광청 간 협업을 통해 현지 정보를 반영해 구성됐다.특히 홍콩관광청 지원으로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포비든 덕’에서 특별 만찬을 진행해, 참가자들은 미슐랭 3스타 셰프 알빈 렁이 큐레이팅한 모던 광동식 미식을 직접 경험했다. -
- ▲ ⓒ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 팔선, ‘2026 트립·고메 어워즈’ 수상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이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발표한 ‘2026 트립·고메 글로벌 파인 다이닝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팔선’은 국내 중식당 중 유일하게 수상하며, 중국 본토에서 ‘중식’으로 미식을 인정받았다.‘트립·고메’는 지난 해 트립닷컴에서 런칭한 여행객들을 위한 미식 가이드로, 세계 각지의 레스토랑을 △파인 다이닝 △필수 방문지 △고향의 맛 3가지로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음식과 서비스 품질, 인기도는 물론 식당 방문객의 선호도, 리뷰까지 고려해 레스토랑의 순위를 선정하고 있으며, 파인 다이닝 분야에서 한국의 레스토랑은 총 17곳이다. -
- ▲ ⓒ팔도
◇ 팔도,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 출시팔도가 '상남자라면 마늘 육개장'을 출시했다.상남자라면은 국물의 돈골 배합을 늘려 깊은 사골 풍미를 강조했으며, 동결 건조된 마늘분말 후첨 스프를 제공해 알싸한 마늘향을 강화했다. 또한, 청경채와 표고버섯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팔도는 남자라면 브랜드 모델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 선수를 발탁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향후 친필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상남자라면은 2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전 유통채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
-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에버랜드, '에버 투 캐비' 새롭게 선보여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동화 속 겨울왕국으로 변신한 에버랜드와 힐링 스파로 운영되는 캐리비안 베이를 하루 동안 하나의 이용권으로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에버 투 캐비'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오는 20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에버 투 캐비 티켓 하나면 오전에는 에버랜드에서 '스노우 버스터' 눈썰매를 신나게 즐기다가 오후에 캐리비안 베이로 이동해 뜨끈뜨끈한 스파에서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리고 저녁에 다시 에버랜드로 입장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를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
- ▲ ⓒ더 플라자
◇ 한화호텔, 시그니처 디퓨저 앞세워 PB 매출 성장더 플라자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이 시그니처 향기 제품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호텔 대표 상품인 디퓨저 판매량은 전년 대비 올해 20% 뛰었다. 특히 40ml 소용량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2025년 디퓨저와 핸드크림 세트는 전년 대비 2배 넘게 늘었다. 겨울 한정판 ‘산타베어’ 인형 역시 지난해 100개에서 올해 250개로 판매량이 뛰며 기존 테디베어 상품 판매 비중의 48%까지 올라섰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수면 습관 따라 고르는 기능성 베개 4종 출시㈜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개인의 수면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 신제품 4종을 선보이며 숙면 제품군을 강화한다.이번 신제품은 ▲스마트 구스 베개 ▲비건 구스필 베개 ▲슬립 마스터 베개 ▲힐링 마스터 베개 등 총 4종으로, 자는 자세와 체형, 베개 높이와 지지력에 대한 취향 차이를 두루 고려해 구조와 소재를 달리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신세계까사는 이번 베개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베개를 비롯해 침구, 파자마 등 수면과 밀접한 소품류 전반으로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며, 일상 속 수면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연말 나눔 바자회 개최공영홈쇼핑은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서울시 양천구 ‘행복한 백화점’에서 연말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행사에서는 공영홈쇼핑의 인기상품 10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경제 흑염소진액 30포 2만9000원 ▲클리어 화장지 90롤 2만 2500원 ▲바로톡 청소 밀대 세트 1만8000원 ▲스칸디노티아 케틀팟 세트 2만7000원 등 다양한 생활·주방 용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모든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
- ▲ ⓒ리복
◇ 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프리미엄 라인 ‘리복 LTD(LEARN, TEST, DESIGN)’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리복 LTD는 리복의 방대한 아카이브와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디자인·소재·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이다.총 51평 규모로 구성된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LTD 라인을 비롯해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등 한정 발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으로 2년 연속 중기부 장관상CJ온스타일은 지난 16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2025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은 대·중견기업과 공공기관, 스타트업 간 개방형 협업을 통해 혁신 생태계 조성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CJ온스타일은 이날 국내 중소 헬스앤뷰티(H&B)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육성하는 ‘CJ온큐베이팅’ 운영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 ‘윈터 홈플런’ 시작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겨울 대규모 슈퍼세일 ‘윈터 홈플런’ 1주차 행사를 전개한다.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옥수수를 먹고 자라 균일한 마블링과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미국산 ‘옥먹돼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을 18~21일 50% 할인한 990원에 팔고,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점포별 취급등급 상이/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20~21일 양일간 50% 할인한다.더불어, 7대 카드 결제 시 ‘새벽 딸기(500g/1인 1팩 한정/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는 18~21일 50% 할인한 5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포트메리온 도자기세트 & ELO 법랑냄비 Living Story 첫 론칭홈앤쇼핑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25분에는 포트메리온 홈세트를, 이어 12시 40분에는 ELO 법랑냄비를 론칭한다.이번 방송에서는 포트메리온의 시그니처이자 가장 인기 있는 ‘보타닉가든’ 컬렉션으로 구성했으며, 선물용은 물론 신혼살림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이다.이번 론칭에서는 연말 시즌과 잘 어울리는 ELO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법랑 냄비를 가장 인기 있는 모델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ELO 파티웍, ELO IH프라이팬 2종, 키친툴 4종, 편수법랑냄비 포함 방송에서만 최대 13종으로 방송에서만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소중한 분과의 연말 '쌀 케이크' 추천농협유통은 17일 건강을 위해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에 우리 쌀로 만든 '쌀 케이크'를 추천했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계속되는 쌀 소비량 감소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쌀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연말연시 가족·연인·친구 모임에 잘 어울리는 쌀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물에 강한 ‘알파다운’으로 겨울 백패킹족 공략코오롱스포츠가 올 겨울, 물에 강한 소수성 다운 충전재 ‘알파다운’을 새롭게 선보이며 겨울 백패킹족 공략에 나선다.코오롱스포츠 ‘알파다운(Alpha Down)’은 악천후로 젖더라도 빠르게 건조시키며, 보온 성능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알파다운’은 물과 섞이지 않고 밀어내는 성질을 가진 소수성 다운으로, 친환경 발수 처리(PFC-free)를 적용해 다운 입자 하나하나에 균일한 발수 코팅층을 형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