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화장품 및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소개 예정에이피알 K-뷰티테크 기술 글로벌 시장서 소개"CES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논의 확대할 것"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에 3년 연속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시간으로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등 혁신성과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미국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부스터 프로’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비롯해 글로벌 진출을 예정하고 있는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 등의 신제품들도 대거 전시한다.

    특히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를 바탕으로 헤드를 교환해 사용하는 결합형 디바이스 라인업은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복합 제공하는 에이피알의 우수한 K-뷰티테크 기술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큐브 화장품도 함께 전시된다. ‘제로모공패드’와 같이 화장솜에 토너가 결합된 형태의 스킨패드류, 바르고 떼어내는 형식의 랩핑 마스크, 고영양 캡슐 크림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메디큐브 화장품 라인들을 다양하게 전시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무대를 발판삼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논의를 확대해 글로벌 사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