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라이빗 윈터 로맨스’ 패키지 론칭인스파이어, 로맨틱한 감성 가득 담은 케이크와 다이닝 프로모션 출시글래드 호텔, 시즌 한정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 출시
  • ▲ 프라이빗 윈터 로맨스 패키지 연출 이미지ⓒ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프라이빗 윈터 로맨스 패키지 연출 이미지ⓒ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연인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와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숙박과 다이닝, 디저트를 결합한 상품부터 프러포즈를 겨냥한 초프라이빗 경험까지, ‘기념일 소비’를 겨냥한 맞춤형 제안이 특징이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단 한 커플만을 위한 프러포즈 패키지 ‘프라이빗 윈터 로맨스’를 출시했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단독 대관해 고백의 순간을 연출하는 구성으로, 아이스링크 중앙 대형 전광판에 신청자가 준비한 메시지 영상이 송출된다. 몽상클레르의 ‘스위트 하트 세라비’ 케이크와 꽃다발은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2인), 피트니스·실내 수영장(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해 프러포즈 이후까지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하도록 구성됐다. 이용 기간은 2월17일까지이며, 최소 3일 전 유선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143만4000원부터로, 룸 타입과 요일에 따라 상이하다.
  • ▲ ‘스윗 밸런타인 무스 케이크’ⓒ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스윗 밸런타인 무스 케이크’ⓒ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케이크와 다이닝 중심의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제철 딸기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를 활용한 ‘스윗 밸런타인 무스 케이크’를 2월9일부터 15일까지 판매하며, 2월1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브라세리 1783에서는 하트 모양으로 제작한 ‘하트 페퍼로니 피자’와 밸런타인 초콜릿 박스, 딸기 초콜릿 라테 세트를 2월8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스모크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디저트, 샴페인 페어링을 포함한 ‘로맨틱 밸런타인 디너 셰어링 메뉴’를 2월9일부터 15일까지 저녁 시간대 2인 구성으로 운영한다.
  • ▲ 그리치 밸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글래드 호텔
    ▲ 그리치 밸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를 3월15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로 구성된 시즌 한정 상품이다. 기프트 세트에는 화요19금 375ml 1병과 전용 잔 2개, 린트 린도볼 하트틴(8개입),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마포·강남 코엑스센터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1만4000원부터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와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식사권 2인과 와인, 장미꽃, 포토 촬영권을 포함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을 각각 2월14일, 2월13~14일 한정으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