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웨이브웨어와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 출시오리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전개세븐일레븐, 하늘보리 콜라보한 ‘하늘보리맥주’ 출시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상반기 빅세일 ‘뷰티 페스타’ 15일까지 진행

    지그재그가 오는 15일까지 올해 상반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봄철 꼭 필요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의 상품을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페리페라, 클리오, 투쿨포스쿨, 메디힐, 랩노쉬, 바르닭, 비브리브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 최대 22% 쿠폰팩과 직잭뷰티 첫 구매 시 쓸 수 있는 30%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낮 12시에는 선착순 30% 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연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미리 준비하는 장마 덕에 레인부츠 거래액 53%↑

    지난 3월 한 달간 무신사에서 레인부츠를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와 비교해 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가 내렸던 4주차(25일~31일)에는 직전 기간(18일~24일)보다 거래액이 67% 뛰면서 전체 여성 슈즈 카테고리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레인부츠로 주목받는 대표 브랜드는 단연 락피쉬웨더웨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주목받으며 지난 한해 무신사에서 전년 대비 거래액 성장율이 160%에 달한다. 

    무신사는 22일까지 락피쉬웨더웨어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클래식한 오리지널 라인에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뉴 오리지널 레인부츠’, 두꺼운 아웃솔로 포인트를 더한 ‘플랫폼 레인부츠’ 등 인기 디자인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웨이브웨어와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 출시

    블랙야크가 웨이브웨어와 함께 테이핑 컴프레션 웨어 3종을 선보인다. 팔, 종아리, 무릎 보호대로 구성됐다. 컴프레션 웨어는 몸을 압박해주는 기능성 스포츠 용품으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 퍼포먼스 향상과 부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군이다.

    콜라보 제품에는 ‘웨이브암슬리브’, ‘웨이브카프슬리브’, ‘웨이브무릎보호대’가 있다.

    블랙야크와 웨이브웨어가 공동 개발한 나노 프레시 원단에 바이오 점착 실리콘을 적용하는 웨이브웨어의 특허 기술(BWAS™)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근피로도를 최대 35% 감소시켜 운동 능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원단의 뛰어난 항균 효과와 통기성,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느낄 수 있다.
  • ▲ ⓒ스튜디오 톰보이
    ▲ ⓒ스튜디오 톰보이
    ◇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스튜디오 톰보이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젊은 세대의 새로운 시작과 미래를 응원하는 ‘I AM(아이엠)’ 캠페인을 전개한다.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나답게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개그우먼 이은지, 크리에이터 문상훈을 비롯해 운동선수, 메이크업 아티스트, 플로리스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참여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본격적으로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레이어링(겹쳐입기)과 믹스매치를 콘셉트로 톰보이만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스튜디오 톰보이 신상품 최대 40% 할인 및 3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 ▲ ⓒ헤지스
    ▲ ⓒ헤지스
    ◇ LF 헤지스, 리복과 콜라보한 ‘로잉 캡슐 컬렉션’ 출시

    헤지스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로잉(Rowing)’을 테마로 협업한 ‘로잉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로 이뤄진 ‘로잉 캡슐 컬렉션’은 헤지스 브랜드의 DNA인 ‘로잉’을 테마로 올 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스포티 룩을 제안한다.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핵심 상품인 피케 티와 스니커즈를 포함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1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러인 네이비와 옐로우를 활용한 과감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트랙탑과 팬츠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에서 착안한 아노락, 쇼츠, 티셔츠 등,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포티한 아이템에 최근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더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원두커피 x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동서식품이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4월 6일과 7일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한 엄보람 바리스타는 s202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에서 직접 생산한 커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날 엄 바리스타는 ‘카누 카페 블렌드 다크 로스팅’과 ‘카누 실키 베이지’ 원두를 활용하여 머신과 핸드드립으로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맥심플랜트 1층에 카누 원두커피 팝업존을 열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시음행사와 카누 원두 제품 샘플링도 진행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정원e샵, 멤버십 혜택 강화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이 정원e샵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 ▲5만원 이상 구매 시 40% ▲7만원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팩 3종’을 자동 지급한다.

    카카오톡에서 정원e샵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적립금 3000원을 쿠폰 형태로 지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100% 당첨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원e샵 가입 후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자사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전개

    오리온이 4월 지구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한국과 러시아는 산책이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은 서울, 청주, 익산 등 본사 및 생산 공장이 위치한 지역 사회와 연계해 따뜻한 정(情)문화 전파에도 나선다. 전국 어디서나 누구든지 1시간 이상 플로깅 후 인증 사진을 촬영한 뒤, 4월 30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모아플랫폼’에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중국은 현지 공익기구와 협력해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하고, 베트남도 추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며 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짜장라면 파김치’ 출시

    풀무원이 짜장라면과 먹을 때 가장 맛있는 페어링(pairing) 김치 ‘짜장라면 파김치(270g·9000원)’를 출시했다.

    신제품 ‘짜장라면 파김치’는 함께 먹는 메인 메뉴 맞춤형 김치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됐다. 짜장라면과 먹기 간편하도록 한입 크기로 썬 쪽파에 청양 고춧가루, 홍고추, 액젓 등을 배합한 양념을 더했다. 쪽파, 고추, 마늘 등 농산물은 100% 국내산을 사용했다.

    ‘김장독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원료 입고부터 생산, 배송 등 전 단계에 걸쳐 엄격하게 온도 및 습도를 관리하여 김치의 아삭하고 신선한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하늘보리 콜라보한 ‘하늘보리맥주’ 출시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접어들면서 맥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 ‘하늘보리맥주(500ml)’를 출시했다.

    ‘하늘보리맥주’는 지난 23년간 보리차음료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 중인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하늘보리’의 구수한 보리맛을 극대화하면서도 음료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수제 라이트 라거 맥주로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하늘보리맥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4캔을 1만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부산,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 수상팀 발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인 ‘2024 상상라이브연습실’의 최종 수상팀을 발표했다.

    총 31개 팀이 지원해 1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연 심사,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의 파이널 공연을 거쳐 밴드기린, 친친탱고, Hotter Than July(하터댄줄라이) 3개팀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팀에는 상금과 함께 오는 5월 4일 상상마당 홍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팀으로 선정된 밴드기린은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무대에도 서게 된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라이세스 까바 브륏’ 출시

    신세계L&B가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라이세스 까바 브륏(Raices Cava Brut)’을 출시했다.

    라이세스 까바 브륏은 병입한 후 2차 발효를 진행하는 전통 방식으로 양조해 부드럽고 섬세한 기포를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산미와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 향, 꽃 향이 어우러져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페어링해 즐기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1만2800원으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