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미국판 소녀시대, 유럽판 NCT 구상"… 'K팝' 美 현지화 나선 SM엔터테인먼트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미국인으로 구성된 제 2의 소녀시대, 유럽인으로 구성된 제 2의 NCT와 같은 그룹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현지화)이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전략이죠." SM엔터테인먼트가

    2019-03-20 김수경 기자
  • 광고계에도 봄 향기 살랑… 이니스프리·에버랜드·설화수, 꽃내음 가득한 광고 선봬

    맑고 포근한 봄 날씨에 '꽃'을 내세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봄꽃이 반기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광고계에도 벚꽃, 매화, 튤립 등 꽃을 활용한 TV 캠페인이 활발하다.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수분 터지는 벚꽃 톤업

    2019-03-19 박소정 기자
  • 혁신 LG 이끄는 뉴비즈니스센터… "글로벌 가능성 보여줄 것"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LG전자가 로봇, 수제맥주 기계, 아이스크림 기계를 만든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신기해했어요. 백색가전으로 유명하지만 이처럼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도 가득하죠. 올해는 젊고 혁신적인 LG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보여주고 싶습니

    2019-03-19 김수경 기자
  • 버드라이트·오레오·트위터… '왕좌의 게임' 후광 노리는 마케팅 봇물

    미국 인기 TV 드라마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방영일이 다가오면서 오레오, 버드라이트, 트위터 등 다양한 업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2019-03-18 박소정 기자
  • 글로벌 관문 SXSW… 한국 스타트업 기업들 "투자,협업 등 기회 열렸어요"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가 스타트업 축제로 부상하고 있다. 올해 SXSW에 코트라(KOTRA)와 함께 공동 부스를 꾸려 참가한 국내 스타트업들이 현장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

    2019-03-18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청하·아이콘, 美 오스틴서 K팝 전파… 글로벌 팬들 '떼창'으로 화답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청하와 아이콘(iKON), XXX, 키라라(KIRARA), 잠비나이, 히치하이커 등 한국 뮤지션들이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서 K팝을 전파했다. 이들은 13일

    2019-03-14 김수경 기자
  • 광고계도 미세먼지 공습… 코웨이·SK매직 '공기청정기 격돌'

    최근 미세먼지로 휩싸인 날씨에 '공기청정기'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 이달 초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강타하면서 처음으로 7일 연속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됐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로 공기청정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공기청정기 업계는 시

    2019-03-14 박소정 기자
  • [SXSW 2019] "K팝의 진정한 가치, 글로벌에 알린다"… 美 공략 가속화하는 SM엔터테인먼트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K팝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것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참여해 K팝 전략을 발표했다.이성수

    2019-03-14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삼성 갤럭시, 체험하세요"… 삼성 익스피리언스 투어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삼성전자가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갤럭시 체험관을 선보였다.삼성은 SXSW가 열린 미국 텍사스 오스틴 시내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투어(Samsung Experience Tou

    2019-03-14 김수경 기자
  • [SXSW 2019] 로봇 커피머신, 美서도 주목… 한국 푸드테크 스타트업 '모이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자판기처럼 생긴 흰 박스 안에 들어있는 로봇이 커피를 만드는 모습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커피로봇은 침착하면서도 완벽하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만들어 내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

    2019-03-14 김수경 기자
  •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이 만나면 … '스파이크스 아시아+탱그램' 오는 9월 동시 개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는 올해부터 마케팅 전략-효과 어워드인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wards)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14일 협약을 맺었다.출품과 참관 등 창구를 단일화

    2019-03-13 박소정 기자
  • [SXSW 2019] 美 오스틴에 울려퍼진 '코리아'… 글로벌 시장에 '테크·음악·콘텐츠' 전파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최신 테크놀로지와 음악, 콘텐츠가 어우러진 한국의 문화기술(Cultural Technology, CT)이 글로벌 시장에 울려퍼졌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12일(현지시간)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

    2019-03-13 김수경 기자
  • [SXSW 2019] 박승원 광명시장, 자매도시 오스틴 찾아… "젊은 창업가의 글로벌 진출 도울 것"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박승원 경기 광명시장이 광명시의 자매도시인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을 찾았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13일(현지시간)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를 방문해 트레이드쇼(T

    2019-03-13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소형 초음파 시스템 '버터플라이 iQ', 최고의 아이디어로 선정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세계 최초의 소형 초음파 시스템 '버터플라이 iQ'가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서 최고의 기술로 주목 받았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켄벤션 센터에서 11일 오후

    2019-03-12 김수경 기자
  • 올해 칸 라이언즈 공로상, '굿비·실버스타인'

    굿비 실버스타인&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이하 GS&P)의 창립자인 제프 굿비(Jeff Goodby)와 리치 실버스타인(Rich Silverstein)이 올해 칸 라이언즈의 공로상을 받는다.세계 최대의 크리에

    2019-03-12 박소정 기자
이전 101 102 103 104 10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