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대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나서
에쓰-오일(S-OIL)이 7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갖고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 세대에 연탄 6만장을 전달했다.오스만 알 감디(Othman Al-Gamdi)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본사 임직원 자원봉사단은 이날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
2016-11-07 윤희성 -
E1, 고객과 함께 하는 장애인 복지시설 기부 6년째 이어와
E1(Energy 1st)이 2010년부터 꾸준히 장애인 복지시설을 돕고 있어 화제다. 올해는 자사 홍보 모델인 김연아와 충전소 이용 고객들까지 동참하며 봉사 이벤트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2일 E1 관계자는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 복지시설 기부 행사
2016-11-02 윤희성 -
에쓰-오일, 충성고객 대상 500만원 주유포인트 권 등 경품 이벤트 열어
에쓰-오일(S-OIL)이 자사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충성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에쓰-오일은 11월 한 달 동안 자사 석유제품을 이용하는 고객 158만명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선보일 예쩡이라고 밝혔다.주유소에서 3만원,
2016-10-31 윤희성 -
GS칼텍스 '무료급식 봉사단', 대통령상 받는다
GS칼텍스가 전남 여수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료 급식소 자원봉사자가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27일 GS칼텍스는 보건복지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방송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GS칼텍스 사랑의 나눔터(무료 급식소) 봉사단이 대통령상을
2016-10-27 윤희성 -
한화토탈, 현장 목소리 경청…"설비운영 효율화,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한화토탈이 현장 근로자의 목소리를 통해 공정 개선의 아이디어를 얻었다. 한화토탈이 지난 24일 대산공장에서 설비의 효율적 운영 방안에 대해 현장 근로자들이 지난 4개월간 준비한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산공장 윤영인 공장장과 임원
2016-10-25 윤희성 -
크리에이티비티 효과 본 광고주, 칸 라이언즈 직접 찾아…
[인터뷰] 칸 라이언즈 새비지 회장 "모든 건 크리에이티비티 문제"
올해 광고업계의 화두는 다양성-신뢰-변화였다. 광고주와 대행사 그리고 플랫폼(platform) 등으로 표현되는 업계 플레이어(player) 모두에게 적용되는 세 가지 키워즈(keywords)는 지난 6월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
2016-10-22 윤희성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염빌 서비스플랜 ECD "광고 보는 것에서 직접 만드는 것으로 변화"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발전으로 광고가 보는 것에서 직접 만드는 것으로 변하고 있다. 2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에 위치한 씨네큐브(cinecube)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Cannes Lions Seoul Festival)에
2016-10-22 윤희성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음악평론가 임진모 "음악은 광고에서 창의성을 표현하는 수단"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에 음악평론가 임진모가 강연자로 참석해 영상 광고라는 형식으로 구현되는 창의적 아이디어에 음악이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광고인이 알아야 할 음악인에 대해 설명했다. 22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에 위치한 씨네큐브(cinecube)
2016-10-22 윤희성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경계가 무너진 곳에 꽃이핀다"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가 "광고업계도 이분법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경계를 무너뜨려야 한다"라며 "변화한 세상에서 그래야만 '다음은 무엇인가?'(what's next?)를 생각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2016-10-21 진범용 -
"삼천리, 저소득층 가스안전 장비 무상 지원 나서"
삼천리가 동절기를 앞두고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가스 안전 시설을 무상 지원한다. 21일 삼천리는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고령자 및 국가유공자 1200세대를 대상으로 가스타이머 보급 및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2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도시가스 소비가 본격적
2016-10-21 윤희성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김재우 TBWA코리아 이사 "돈 내고 광고 싣는 시대 끝났다"
김재우 TBWA 미디어플래닝 이사가 "광고업계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를 통한 캠페인이 정답"이라며 "기술은 이를 보조하는 역할"이라고 주장했다. 21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인 서울'에서 김재우 이사는 칸 라이언즈에서
2016-10-21 지현호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데이터 활용하면 고객 공감 끌어올릴 수 있다"
콘란드 펠드만 쾐캐스트社 CEO가 "크리에이비티와 데이터 그리고 태크놀로지 세 가지를 융합하면 고객의 공감을 얻어 낼 수 있다"고 주장했다. 21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는 콜란드 펠드만 쾐캐스트社 CEO와 메튜 픽사 스토리감독이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공감을 끌어올리
2016-10-21 진범용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좋은 광고는 좋은 놀이와 같다"
글로벌 광고대행사 360i의 CEO 사라 호프스테터가 "좋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놀이의 중요 요소인 관여 대비 수익률을 알아야 한다"고 주장했다.21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는 360i의 사라 호프스테터 CEO와 메텔 제프워커 CTO가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
2016-10-21 지현호 -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세미나 중계
데이비드 싱 "광고업계, 고객 니즈 예상하는 방식으로 진화할 것"
데이비드 싱 Digital Prophet가 "과거 개인화된 데이터를 토대로 광고가 만들어졌고, 이제는 맥락화된 데이터를 쓰고 있다"라며 "향후에는 기기를 통해 예상하는 방향으로 광고가 진화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2016-10-20 진범용 -
강진호 어도비코리아 상무 "신기술·모바일 기기 활용이 크리에이티브 돕는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에게는 창의성과 함께 신기술과 모바일 디바이스 활용 능력도 요구되고 있습니다. 어도비는 창작자들의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 현실화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강진호 어도비코리아 상무는 20일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
2016-10-20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