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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머스크 인수 후 트위터 떠나는 대형 광고주

    테슬라(Tesla)의 최고경영자(CEO)인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트위터(Twitter)를 인수한 이후 많은 광고주들이 트위터를 떠나고 있다. 직원들이 대거 해고되고, 플랫폼 정책이 대대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트위터에서 광고를 집행하기에는 신뢰도와 안전성에 심

    2022-11-22 김수경 기자
  • 쓰레기 강물 위의 '오필리아'… 삼성, 사회적 문제를 명화 속에 담다

    삼성(Samsung)이 사회적 문제점을 담아 재해석한 세계적인 명화 시리즈를 공개했다.21일 광고·디자인·소셜미디어 전문 매체인 디자인택시(DesignTaxi)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일(현지시간)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가 막을 내린 가운데,

    2022-11-21 김수경 기자
  • '월드컵' 최고의 선수는?… 나이키 메타버스로 가상대결 광고 선봬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레전드 축구 선수들과 신예 축구 선수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18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 애드에이지(Ad Age) 보도에 따르면 나이키는 최근 월드컵 기념 광고 '풋볼버스(Footballverse)'를 선보였다.나이키의 '풋

    2022-11-18 김수경 기자
  • 루이비통, 파리 본사→메가스토어로 전환 꾀한다… LV 드림, 12월 12일 오픈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파리 본사를 대규모 복합 상업 단지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첫 프로젝트를 공개한다.17일 광고·디자인·소셜미디어 전문 매체인 디자인택시(DesignTaxi)의 보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오는 12월 12일부터 프랑스

    2022-11-16 김수경 기자
  • 현대차, '슈퍼볼' 대신 '디즈니' 손 잡았다…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오는 2023년 100주년을 맞는 디즈니(Disney)와 손 잡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한다.16일 글로벌 광고 전문 매체 애드에이지(Ad Age) 보도에 따르면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는 내년 100주년 기념

    2022-11-15 김수경 기자
  • "메타는 새로운 비즈니스 허브"… 니콜라 멘델슨 글로벌 부사장

    "메타는 규모에 상관없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고 이를 성장시킬 수 있는 민주적 시스템을 갖춘 허브입니다. 한국의 삼성, 현대, LG와 같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SMB(Small Medium Business, 중소·중견 기업)들도 메타에서 큰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

    2022-11-1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워런버핏과의 점심, BTS... 사람들은 그들의 ‘생각’을 좇는다”

    '밈(meme)'을 활용하거나 유명인을 내세운 광고가 넘쳐난다.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빠르게 각인되기 쉽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마음’은 어떻게 이끌어 낼 수 있을까.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는 광고에 ‘생각’을 담아내야만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낼 수

    2022-09-23 박아름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대표 "Z세대가 사회 변화 이끈다"

    "Z세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브랜드 마케터로서 이들이 어떻게 사고하는지, 어떻게 소통하는지, 어떻게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23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2022'에 연사로 나선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대표는

    2022-09-23 김동우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성현제 HS애드 팀장 "AI가 대체 어려운 고객경험 가치 찾아야"

    "고객 경험 관리의 세부활동 중 상당 부분은 언젠가 결국 AI에 의해 대체되지 않을까. 지금부터라도 AI가 대체하기 어려운 본질적 영역의 가치를 우리 스스로 찾고 널리 알려야 할 때다"성현제 HS애드 팀장은 23일 뉴데일리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이 서울 광화문 씨네큐

    2022-09-23 손정은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박윤진 서울라이터 발행인 “직장 영원하지 않아... 나라는 브랜드 키워야”

    “직장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나’라는 브랜드를 키워가자고 제안하고 싶습니다”서울라이터 발행인인 박윤진 대표가 23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뉴데일리와 칸라이언즈코리아 주최로 열린 ‘칸 라이언즈 X 서울 2022(Cannes Lions X Seoul 2022)’에서

    2022-09-23 정원일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윤미희 BBDO ECD "이제 넷플릭스·노벨평화상과 경쟁해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은 이제 넷플릭스와 경쟁하고 노벨평화상과 경쟁해야한다.”윤미희 BBDO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는 23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시네큐브에서 열린 ‘칸 라이온즈 서울 2022’ 페스티벌에서 이같이 말했다. 윤 E

    2022-09-23 조현우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남우리 스튜디오좋 CD "MZ 이길 방법 위해 싸워야"

    "내 브랜드가 가장 중요해지는 세상을 셋팅하면, 이점이 많아집니다. 중요한 것은 MZ 취향이나 공감대가 아니라 스토리텔링이기 때문입니다."남우리 스튜디오좋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가 23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가 주최하는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페스티벌에서 '지

    2022-09-23 임소현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김범용 LG CNS 디지털마케팅사업단장 "디지털 광고 데이터도 '지능화' 필수"

    "디지털 시장에서 소비자는 더이상 고정된 대상이 아닙니다. 변화된 소비자를 설명할 수 있는건 오로지 데이터 뿐입니다. 이제는 이 데이터를 단순히 수집하고 광고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 크롤링을하고 실적을 모니터링하는 '자동화'에서 더 나아가 이런 작업들의 생산성을 도모하기

    2022-09-22 장소희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신석진 크래프톤 본부장 "버추얼 휴먼 기반 웹 3.0 생태계 구축“

    신석진 크래프톤 본부장이 글로벌 메가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게임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를 비롯한 버추얼 휴먼 등 '웹 3.0'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신 본부장은 22일 뉴데일리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이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개최한 '칸 라이언즈 서울

    2022-09-22 김성현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이호준 이노션 팀장 "웹3.0 키플레이어는 크립토소사이어티"

    "기술적 상상력과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내러티브를 결합하는 키 플레이어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이끄는 시대가 올 것입니다"22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가 주최하는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페스티벌에서 이호준 이노션 팀장이 'Web 3.0을 준비하는 Meta C

    2022-09-22 박소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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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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