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조 국민지원금] '벼랑 끝' 외식업계 단비 될까
추석이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민 88%를 대상으로 하는 국민지원금의 지급이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약 11조원의 지원금을 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국민지원금 사용처에서 제외된 유
2021-09-06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사용한 생수 페트병 직접 수거… ESG경영 강화
롯데칠성음료가 거래처에서 소비된 아이시스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 후 에코백, 유니폼 등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을 펼친다.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은 석유로 만들어지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지속
2021-09-06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9월말까지 구매하면 '1대 더 행운이'
바디프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지난 상반기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와 함께 10년 더 건강하게, 사은품 혜택 역시 더
2021-09-06 김보라 기자 -
버거킹, 매물로 나와… 한·일 법인 공개 매각
버거 프랜차이즈 버거킹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온 것으로 알려진다. 6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인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는 최근 한국 버거킹과 일본 버거킹 매각을 결정하고 모건스탠리를 매각주관사로 선정한 것으로 전해진다.&n
2021-09-06 김보라 기자 -
쿠팡이츠, ‘별점 테러’ 갑질 이용자 제재조치 시행
쿠팡이츠는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고 건전한 배달앱 이용을 위해 갑질 이용자를 제재하는 방안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따뜻한 음식을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달한다는 슬로건 아래, 한 번에 오직 한 집에만 배달하는 단 건 배달을 운영하며, 소비자들
2021-09-05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가구로 재탄생한 계란 껍질과 우유
갤러리아백화점은 광교에서 ‘라잇! 어스(Right! EARTH)’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디자인스튜디오 ‘위켄드랩’의 친환경 전시 팝업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위켄드랩’은 버려진 음식물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잘 알려져 있다
2021-09-05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감성파라솔 세트’ 출시
파리바게뜨는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4탄 ‘감성파라솔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감성파라솔 세트’는 튼튼한 파라솔과 이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는 받침대 그리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해줄 테슬
2021-09-05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올해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배·우·주’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배, 우(牛), 주(酒)’가 이끌었다.홈플러스는 지난 3일까지 37일간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실적을 중간 결산한 결과 전년 추석 같은 기간 대비 16.1% 신장했으며, 특히 ‘배’ 선물세트와 ‘한우’, ‘주류’ 선물세트가 눈에 띄는 성장세를
2021-09-05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하나은행, PLCS 금융 특화 편의점 만든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하나은행과 미래형 혁신채널 구축 및 디지털 신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디지털 혁신 라이프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식은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와 하나은행 박성호 은행장 등 양사
2021-09-05 한지명 기자 -
SSG닷컴, 로레알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은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유명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로레알의 공식브랜드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사이트 상 구매 환경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재구축하고, 가상 메이크업, 소셜 리뷰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2021-09-05 한지명 기자 -
‘MZ세대’가 대세··· 신세계百, '영 골퍼' 공략 나섰다
요즘 2030세대의 소셜 미디어에서는 골프 사진이 가득하다. 골프 인구가 늘어나고 연령층도 낮아지면서, SNS 인증 문화에 익숙한 ‘MZ세대 골퍼’가 늘어나는 것.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골프장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도 이유다.신세계백화점
2021-09-05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상생 국민지원금 지원 손님 맞이 준비 분주
상생 국민지원금(이하 국민지원금) 지급 소식에 이마트24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화 하고, 할인 혜택을 늘렸다.이마트24는 오는 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상주 명품샤인머스켓’ 1송이/1박스(1
2021-09-05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과일 선물세트 中 샤인머스캣 인기"
샤인머스캣이 선물세트 ‘조연’에서 ‘주연’으로 거듭나고 있다.이마트는 올 추석을 맞아 샤인머스캣 선물세트 기획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40% 이상 대폭 늘리고, 주요 선물세트 가격도 최대 20% 가량 낮췄다고 밝혔다.이마트 포도 바이어는 올 3월부터 200~300여개
2021-09-05 한지명 기자 -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1주년…온라인 매출 성장 견인"
롯데온(ON)의 대표 행사인 퍼스트먼데이가 1주년을 맞았다.지난해 9월 처음 선보인 롯데온 퍼스트먼데이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진행하는 정기 할인 행사로 지난 1년간 롯데온 외형 성장을 견인하며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퍼스트먼데이 하루 매출은 롯데온
2021-09-05 한지명 기자 -
SM하이플러스, 추석 맞이 하이패스 카드 충전이벤트
9월 한 달간 CU 편의점 하이패스 충전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3일 SM그룹에 따르면 서비스 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맞춰 CU 편의점 하이패스 카드 충전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한 달간 C
2021-09-03 성재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