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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2일부터 일주일 간 '퍼스트먼데이' 개최
롯데온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 8월 퍼스트먼데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는 약 4000만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추가 즉시 할인 혜
2021-08-0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건기식 '바이오퍼블릭' 두 달 만에 17만개 판매
이마트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이 출시 약 두 달 만에 17만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일 밝혔다.이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난 6월 바이오퍼블릭을 론칭해 소비
2021-08-0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본사 매각 추진… "디지털 전환 투자재원 확보"
이마트가 자산의 전략적 재배치를 위해 본사의 매각 및 성수점 부지 재개발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이마트 본사도 신사옥으로 이전될 전망이다.30일 이마트에 따르면 회사 측은 본사와 이마트 성수점 부지 재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최근 국내 주요 건설사 및
2021-07-30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휴가 성수기에 4단계… '포장'에 힘준다
여름 휴가 시즌에 돌입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자 특급호텔가 식음 운영에도 적색불이 켜졌다. 호텔들은 집에서 특급호텔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투고' 메뉴를 강화하며 대응하는 모양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
2021-07-30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매각 '삐걱'… 한앤컴퍼니 "주총 연기, 법적 대응 검토"
남양유업이 30일 개최하기로 했던 임시주주총회를 연기했다. 이날 매수인인 한앤컴퍼니와 매도인인 홍원식 남양유업 전 회장 측이 매각 절차를 마무리하고 이사회 멤버들을 교체하기로 했으나 일정이 갑자기 연기된 것. 이에 한앤컴퍼니는 법적 조치를 포함 모든 대응방안을 검토하겠
2021-07-30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이사진 교체 9월로 연기… "주식매매계약 종결에 시간 필요"
남양유업이 이사진 교체를 9월로 연기했다.한앤컴퍼니는 30일 남양유업의 새로운 사내외 이사를 선임하고 집행임원제도를 도입하는 임시주주총회를 열었지만, 연기하기로 했다.이날 주총에서 주식매매계약의 종결을 위한 준비에 시간이 필요하다는 일부 주주들에 의해 안건 의결 연기
2021-07-30 임소현 기자 -
홈술족 사로 잡은 '무알콜' 맥주… 인기 급부상
주류업계에 '무알콜' 맥주가 뜨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고,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건전한 음주 문화가 확산했기 때문이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온라인 누적 판매량이 200만 캔을 돌파했다고
2021-07-30 한지명 기자 -
충청도 '새벽배송'… 배송 영역 전국으로 확대
수도권에서 시작된 '새벽배송 전쟁'이 전국으로 확산하고 있다. 현재 전국 단위로 새벽배송을 하는 업체는 쿠팡 뿐이지만, 마켓컬리와 오아이스부터 SSG닷컴까지 전국 출사표를 던지면서 배송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마켓컬리는 내일부터 새벽배송
2021-07-30 한지명 기자 -
딜레마 빠진 맥주업계… 달콤씁슬한 '수제맥주' 시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맥주 성수기가 찾아왔지만 맥주업계의 표정이 복잡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가정용 맥주시장 비중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지만 그 과실을 수제맥주가 차지했기 때문이다.공교롭게도 그 환경을 제공한 것도 맥주업계다. 주요 맥주
2021-07-30 강필성 기자 -
식품가, 호실적 기대감에도 '막막'… '애그플레이션' 어디까지
여름 성수기에 돌입한 식품업계는 '폭염', '올림픽' 특수에 하반기 실적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백신 접종 진행에 따른 수요 상승 가능성에, 추석까지 겹치면서 추가 성장 여력도 충분하다. 하지만 라면업계 1위 농심이 가격 인상에 나서면서 연쇄적 가격 인상이 예상된다.
2021-07-30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뚫었다"… 삼성물산 패션 '패션명가' 자존심 회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패션 명가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있다. 국내 패션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는 비효율 브랜드 철수와 유통채널 재정비를 통한 내실 다지기에 힘써온 결과로 풀이된다.&n
2021-07-30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수비드 ‘동물복지 닭고기’ 판매…최대 30% 할인
롯데마트는 친환경과 건강을 모두 담은 ‘착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지난 2015년부터 대형유통업계로는 최초로 ‘동물복지인증’ 닭고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동물복지인증’이란 동물보호법에 따른 높은 수준의 동물 복지 기준에 따라 인도적으로 사육
2021-07-30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장기 ‘집콕’에 취미 활동 기획전 진행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취미 생활 관련 상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롯데온의 실내 취미 용품 매출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수요가 변화했다고 30일 밝혔다.실제로 지난해 12월 5인 이상 집합금지 정책이
2021-07-30 강필성 기자 -
VR로 체험하고 산다… 롯데홈쇼핑, '디지털 전환' 속도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쇼핑이 일상화됨에 따라 유통업계에도 가상환경을 활용한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사업 전반에 혁신을 추진하는 ‘디지털 전환’(DT, D
2021-07-29 한지명 기자 -
치킨·빙수도 혼자서… 외식업계, '1인' 가구 공략
1인 가구가 한국 주거 형태의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1인용 메뉴를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위생과 방역에 대한 개념이 뚜렷해지며 각자 먹는 식습관도 한몫한다. 29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전체 올 2분기 기준 전
2021-07-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