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고양이 다홍 구독자수 70만명반려묘 컬래버레이션 국내 최초 진행 티셔츠, 그립톡 머그컵 등 11종 상품 선봬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 ‘다홍이’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다홍이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Blackcat Dahong)에 출연하는 방송인 박수홍의 반려묘로 구독자 수 70만명에 이른다.

    11일 스파오에 따르면 ‘다홍이’ 컬렉션은 다홍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셔츠 8종, 그립톡, 2종 머그컵, 에코백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잡화류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상품 다홍이 티셔츠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그린 다홍이 일러스트를 담아 디자인했다. 화보 촬영에도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스파오와 다홍이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수익금 중 일부를 방송인 박수홍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유기동물 보호단체 ‘국경 없는 수의사회’와 유기 동물 보육원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스파오의 ‘다홍이’ 에디션은 이날 스파오 닷컴, 이랜드몰,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최초 출시된다. 16일부터 스파오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강남점과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