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종 당일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시 1만원 택시비 제공‘케어 키트’,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접종 고객에게는 7월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이용시 20% 할인
-
- ▲ ⓒ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백신접종 고객이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 식사하며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충분한 휴식을 위해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더했다.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I Got The Shot)’ 패키지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을 1차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당일 이용 고객에게는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 시 최대 1만원의 택시 요금을 지원한다. 발열이나 두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붙이는 쿨패치와 비타민 음료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얼리 체크인 12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금,토,일은 제외) △백신 접종 당일 스페셜 특전(택시비 최대 1만원 지원, 케어 키트 1개)로 구성됐다. 6월14일부터 7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도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1차 백신 접종 또는 접종 완료 고객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카페’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4인까지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예방접종 증명서를 지참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