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동학개미 위한 상품 출시… 적립부터 재테크까지

    최근 금융 투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편의점이 동학개미(개인투자자)들을 응원하고 나섰다.CU는 삼성증권과 함께 편의점 M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투자 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재테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CU는

    2021-02-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다우니, 해피바스 까스텔바작

    ◇ 다우니, 민감성 피부 위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출시P&G 다우니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스킨헬스얼라이언스(SHA)의 인증을 받고 영국 피부과 전문의의 테스트를 완료한 다우니 엑스퍼트 센서티브 섬유

    2021-02-0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11번가 外

    ◇ 롯데하이마트, 2021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롯데하이마트가 2021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 기획전을 연다. 올해 출시된 에어컨 신모델과 지난해 출시된 에어컨을 최대 60만원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거나 최대 50만원 캐시백해주는 등 다양한

    2021-02-04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오뚜기, 베이비본죽, 엔제리너스 外

    ◇ 오뚜기,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나주식 쇠고기곰탕 출시 오뚜기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지역 맛집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마포식 차돌된장찌개’와 ‘나주식 쇠고기곰탕’을 출시했다. ‘마포식 차돌된장찌개’는 구수한 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

    2021-02-04 김보라 기자
  • 정관장 홍삼톤, 10년간 1조원 넘게 팔렸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한 해 정관장 홍삼톤이 100만 세트가 판매되며 최근 10년 누적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매출을 기록한 셈이다.정관장 홍삼톤은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하여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한방

    2021-02-04 임소현 기자
  • e커머스 업계, 뚜껑 열어보니… '쿠팡·네이버' 웃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시장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지만 이 과실을 향유한 것은 일부 e커머스 업체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오히려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등의 업체들은 지난해 매출이 하락하는 등 타격을 입었다. 4일 유

    2021-02-04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작년 빅데이터로 본 커피 트렌드는 'H.O.P.E.'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한 해 스타벅스의 운영 빅데이터를 토대로 올해 예상되는 네 가지 커피 트렌드로 'H.O.P.E.'를 예측했다.지난해 홈카페족의 증가, 더욱 확산된 비대면 소비 문화와 함께 맞춤 주문 음료, 심리적 안정감을 위한 메뉴를 찾는 트렌드가

    2021-02-04 임소현 기자
  • "거래액 늘려라"… 오픈마켓 뛰어드는 유통업계 셈법은

    최근 유통 대기업들이 오픈마켓 서비스를 잇따라 도입하고 있다. 자사 제품만 온라인으로 파는 것에서 벗어나 외부 판매자에게도 플랫폼을 개방하는 것이 상품 구색과 거래액을 늘리는 데 가장 좋은 전략이기 때문이다.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이달 중순 온라인몰을 오픈마

    2021-02-04 한지명 기자
  • 가구업계 '배송 전쟁'… 현대리바트, '내일 배송' 개시

    현대리바트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가정용 가구를 다음날 바로 배송해주는 ‘내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국내 가구업계 '배송 전쟁'이 가열되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일반 가정용 가구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내일 배송’ 서비

    2021-02-04 임소현 기자
  • "블루오션 공략" 패션街 물오른 골프웨어 경쟁

    국내 패션업계 침체에도 골프웨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틈새 공략으로 진입을 시도하고 있다.4일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2021-02-04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히트상품 자리매김

    롯데제과가 작년 6월에 선보인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출시된 지 약 8개월만의 성과로 업계의 통상적 히트상품 기준인 연 매출 100억원을 이른 시간 넘어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롯데제과는 에어베이

    2021-02-04 임소현 기자
  • KT&G, 사상 최대 실적 경신… 매출 5조원 돌파

    KT&G가 창사 이래 최대이자 최초로 연결 매출 5조원을 돌파했다.KT&G는 4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5조3016억원으로 전년 대비 6.8% 신장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조4824억원으로 전년 대비 7.5% 늘었다.

    2021-02-04 강필성 기자
  • "마시고 누워보고"… 신세계百 경기점, 5일 생활전문관 리뉴얼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체험형 공간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이 줄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오는 5일 리뉴얼 오픈하는 신세계 경기점 6층 생활전문관은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가득하다. 잠에 관심 많은 고객들을 위한 숙면 상담부터 홈카페 시음 공간까지 집과 관

    2021-02-0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PB ‘해빛’, 고품질 침향환 판매…환당 798원

    롯데마트의 건강 가치 지향 자체 브랜드(PB) ‘해빗(Hav’eat)’이 가성비 좋은 고품질 침향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기존에 운영하던 ‘해빗 황실비책 침향환 10환’은 정상가 1만 9800원에 선보이던 제품으로 환 당 1980원인데 반해, 이번에 선보

    2021-02-04 한지명 기자
  • '코로나 희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제치고 'K뷰티' 간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 양대산맥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희비가 엇갈렸다. 지난해 LG생활건강은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지만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악의 성적표를 받았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이 아모레퍼시픽그룹을 누르고 처음으로 국내

    2021-02-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