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bhc치킨, 전 매장 대상으로 음식점 위생등급 추진JTI코리아, 글로벌 인턴십 챌린지 참가자 모집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의 올반 옛날통닭이 라이브 방송에서 큰 인기를 타며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달 25일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 이후 일 평균 5000개, 20일 만에 10만개가 추가로 판매됐다.

    신세계푸드는 이 같은 올반 옛날통닭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주요 이커머스,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업체 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 방송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오는 14일 진행되는 신세계TV쇼핑 라방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이커머스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라이브 방송을 확대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전 매장 대상으로 음식점 위생등급 추진 

    bhc치킨은 직영점과 가맹점 등 전 매장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 획득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국 1500여 개의 모든 가맹점이 참여했으며 현재까지 270여 개 매장이 심사를 통과해 매우 우수, 우수 등 등급 지정을 받았다. 순차적으로 등급 심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적게는 2주 길게는 3개월이 소요 된다. 조만간 나머지 매장도 신청이 모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치킨은 기름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 위생등급 획득이 까다로워 위생등급 신청이 저조한 업계의 흐름을 비추어볼 때 이번 bhc치킨의 전 매장 위생등급 획득 추진은 매우 이례적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270여 개로 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많은 매장이 등급을 받은 것은 bhc치킨의 위생관리에 대한 부단한 노력과 강한 의지를 반증했다는 것.  

    bhc치킨은 지난해부터 ’더 맛있고 더 깨끗한 더 친절한‘ 슬로건 아래 고객 중심 경영과 품질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고객과 가맹점주의 양방향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콜센터를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편 고객 컴플레인 제로화를 목표로 위생과 품질관리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 ▲ ⓒJTI코리아
    ▲ ⓒJTI코리아
    ◇ JTI코리아, 글로벌 인턴십 챌린지 참가자 모집

    JTI코리아가 글로벌 인턴십 챌린지 'Make It Bright'에 참가할 인재를 모집한다.

    Make It Bright 프로그램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JTI본사 주관으로 2019년 시작된 글로벌 인턴십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35개국에서 잠재력을 가진 젊은 인재를 대상으로 차세대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는 주어진 토픽 중 한 가지를 선정한 뒤 약 7개월의 기간 동안 아이디에이션(ideation)부터 로컬 및 글로벌 경쟁 프리젠테이션에 참여한다. 실무와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전문적인 멘토링을 받는다.

    최종 우승팀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JTI 본사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기회가 주어진다. 2위와 3위 팀에는 학습 및 개발을 지원하는 바우처와 노트북, 태블릿 등이 제공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5월31일까지이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개인(1명) 또는 단체(2명)로 지원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대한민국에서 법적으로 취업이 가능한 만 19~28세 청년이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숙성 증류주 '혼' 이마트 신규 입점

    골든블루는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이 오는 18일 이마트에 입점한다. 지난해 6월에 출시된 '혼'은 농협하나로마트, 홈플러스에 이어 세번째로 이마트 입점에 성공했다.

    이와 함께 골든블루는 전국적으로 매장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소 '오사카브루스'와 '두꺼비로맨스'에도 이달 중 입점시킬 계획이다. 두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는 '혼' 전용 세트메뉴를 개발, 판매할 예정이다.

    올해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키지 기획 및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 ⓒBAT코리아
    ▲ ⓒBAT코리아
    ◇ BAT코리아, '글로 프로' 9900원 판매 프로모션

    BAT코리아가 오는 25일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를 최대 90% 할인하는 '부스트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 프로 기기를 출시 가격 대비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한정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완료한 후 글로 공식 웹사이트 또는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가 입점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기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적용되며,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를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1년 간 제품 보증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