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값 명품에 15만명 몰렸다… 재고 면세품 '완판' 임박
재고 면세품의 내수 판매가 처음으로 시작된 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스아이빌리지가 판매 시작 시각인 오전 10시 이전부터 접속자가 몰리며 온라인 명품대란을 일으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기준 200개 판매 품목 중 80%가 품절됐다. 판
2020-06-03 김보라 기자 -
위메프, 3일간 ‘肉肉데이’… 666원부터 초특가 상품 오픈
위메프는 4~6일 3일간 ‘66데이’를 열고 모든 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666원에 맞춰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특히 이번 66데이에서는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품, 의류 상품을 특별 추천하는 두 가지 콘셉트관을 함께 운영한다. 콘셉트관은 행사 기간 매일 자정(
2020-06-03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6개월간 개발한 ‘시그니처 김치볶음밥’ 출시
세븐일레븐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집밥 메뉴 중 하나인 김치볶음밥의 풍미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온전히 구현한 ‘시그니처 김치볶음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그간 김치볶음밥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드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볶는 과정에서 양념이 눌러 붙는 등 김치볶음밥의
2020-06-03 한지명 기자 -
[포토] 갤러리아명품관 “150주년 기념 투르비옹 한정판 구경하세요”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15일까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샤프하우젠’의 신제품 하이피스 전시를 진행한다.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전시를 통해 플래티늄 소재의 푸른색 다이얼과 블랙 악어 가죽 스트랩의 ‘포르투기저 항력 투르비옹 150주년 에디션’을
2020-06-03 한지명 기자 -
JTI코리아 ‘플룸테크’ 인터파크 입점… 온라인 유통망 확장
JTI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온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가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에 입점, 기기와 액세서리 공식 판매처 운영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2020-06-03 한지명 기자 -
불황에도 지갑 여는 ‘큰손’… 유통업계, VVIP 마케팅 활발
유통업계가 ‘VVIP’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라 불리는 귀한 손님이 불황기 매출을 끌어 올려주는 원동력이기 때문이다. 최상층 고객은 물론 이들을 닮고자 하는 VIP나 중산층의 소비를 촉진한다는 것이다.3일 관
2020-06-03 한지명 기자 -
GS25, 여름 조리면 인기에… 매출 58.1% ‘껑충’
이른 더위에 출시를 앞당긴 하절기 조리면이 편의점 베스트 먹거리로 자리잡고 있다.GS25는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한달 이상 앞당겨 출시한 고기물냉면이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끌며 조리면 분류 매출 Top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GS25는 면과 고기를 함께 즐기는
2020-06-03 강필성 기자 -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열고 RMR 판매 채널 확대
CJ푸드빌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와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HMR의 간편함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까지 더한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
2020-06-03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전국 급식업장에 ‘자동 화재예방시스템’ 도입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IOT 기업 그립과 ‘화재예방 시스템 공급 및 설치’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급식업장에 ‘자동화재예방시스템’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아워홈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연규 그립 대표이사와 양정익 아워홈
2020-06-03 임소현 기자 -
오랄-비, 프리미엄 칫솔 '클릭' 출시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프리미엄 칫솔 '클릭(Clic)'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오랄-비 클릭(Clic)은 특허 개발된 차세대 칫솔모를 통해 최첨단 세정 기술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클릭의 칫솔모는 45도로 꺾이는 라멜로 다발(
2020-06-03 김보라 기자 -
오뚜기, 봉지면 인기에 ‘진진짜라’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화제의 신제품 ‘진진짜라’는 화끈한 불맛의 짜장라면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진진짜라는
2020-06-03 임소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2020 글로우픽 어워드서 2관왕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보습/영양 샴푸 2개 카테고리의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
2020-06-0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참석
CJ제일제당은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2020(Korean·Swiss Innovation Week 2020)에서 차별화된 친환경 패키징 R&D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역할론에 대해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5일까지 열리는 '한·스위스 이노베이션 위크
2020-06-03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5월 안마의자 매출 656억원… "사상 최대"
바디프랜드가 지난 5월, 창사 이래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 5월 안마의자만 576억 원의 매출을 이뤄내며 기존 기록을 갈아치웠다. 여기에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등을 포함한 전체 매출액 656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안
2020-06-03 김보라 기자 -
롯데百X아모레퍼시픽, 신개념 '언택트' 뷰티 매장 오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최근 언택트 소비 패턴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이 언택트가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뷰티 매장을 선보인다. 준비기간만 3년이다. 아모레퍼시픽과 롯데백화점은 오는 5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체험형 뷰티 매장 ‘
2020-06-03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