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9 “1등급 한우 맛없으면 무료 반품·배송”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7일까지 ‘안동 농가 소 한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판매 형태로, 당일 도축한 신선한 한우를 출고하며, 맛없으면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이는 한우는 맛과 품질이 검증된 ‘신선지구
2020-06-02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위스키 ‘팬텀’ 출시 4주년… 누적판매 283만병 돌파
골든블루는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팬텀’이 출시 4주년을 맞았다고 2일 밝혔다.‘팬텀’은 국내 위스키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위스키 소비층 확대를 위해 2016년 골든블루가 선보인 차세대 브랜드이다. 2030 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젊은 층이 선호
2020-06-02 강필성 기자 -
LF 헤지스, 브랜드 첫 어글리 스니커즈 '딘 시리즈' 출시
LF의 영국 감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어글리 스니커즈 딘(DEA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헤지스에서 어글리 스니커즈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
2020-06-02 김보라 기자 -
CU "배달서비스 도입 1년만에 10배 늘었다"
CU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편의점 배달서비스 시행 1년을 맞아 서비스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도입 초기 대비 지난달 이용 건수가 10.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CU는 지난해 4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편의점 배달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전국 5000여
2020-06-02 한지명 기자 -
풀무원 '올가 롯데百 강남점' 3배 확장해 리뉴얼 오픈
올가홀푸드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대규모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쇼핑공간으로 새단장해 오픈했다.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서울 대치동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올가 매장을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2020-06-02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진비빔면' 돌풍… 출시 2개월만에 2천만개 돌파
오뚜기는 지난 3월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2015년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했던 진짬뽕은 출시 50일만에 1000만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만에 100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진비
2020-06-02 김보라 기자 -
[깐깐한 리뷰] 롯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추구하는 '生'이란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에 거는 기대는 각별하다. 대표작이었던 맥주 ‘클라우드’의 점유율이 좀처럼 하락세를 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그야말로 브랜드의 명운을 짊어지고 출시됐기 때문이다. 롯데주류의 ‘클라우드’는 2014년 출시 이후
2020-06-02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회원제 신설·개편 앞당겨… 문턱 낮추고 혜택 늘린다
롯데쇼핑이 회원제를 신설, 개편한다. 오는 10월로 예정됐던 롯데쇼핑 각 유통채널의 회원제 등급에 대한 개편과 통합을 오는 7월로 앞당기기로 한 것. 각 유통사별로 회원등급을 통합해 문턱을 낮추거나 신설하면서 본격적인 온라인 시너지 확보에 나선다는 평
2020-06-02 강필성 기자 -
11번가, 주문 당일 보내는 ‘오늘 발송’ 서비스 오픈
11번가가 오늘 주문하면 주문 당일 바로 발송하는 '오늘 발송' 서비스를 시작한다.11번가는 빠른 배송 상품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오늘 발송' 탭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누적된 판매자의 배송 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문 후 당일 발송이 가능한 판매자의 상
2020-06-02 한지명 기자 -
18만원에 산 메리어트 숙박권, 취소 위약금 53만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서울 시내호텔들이 각자도생에 나섰다.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크게 높았던 메리어트는 최대 50% 할인이라는 카드를 꺼내 들었다. 파격적인 가격에 매 주말 만실을 이어가고 있지만 투숙객들의 불만도 함
2020-06-02 임소현 기자 -
[위기를 기회로] R&D 속도 내는 한국콜마, 화장품 제조 '1위' 다진다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6-02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변화의 시기, ABC Spirit로 새로운 도약"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변화의 시기를 맞아 전 세계 임직원들이 함께 실천할 새 행동 원칙 'ABC Spirit'을 선포했다. 1일 오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한 ABC Spirit 선포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온라인(유튜브) 생중계로 행사에 참가한 해외
2020-06-0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이랜드월드는 한국인터넷 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법 제47조에 따라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개인 정보와 기업 정보 및 정보보호 시스템이 안전하게 구축, 관리되어 있다는 것을 국가 인증기관인 한국인터넷
2020-06-02 김보라 기자 -
오리온, 글로벌 제과 전 공장 '식품안전경영 시스템' 인증 획득
오리온은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자사가 운영 중인 글로벌 제과 모든 공장이 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 'FSSC 22000'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FSSC 22000(Food safety management system)은 국제식품안전협회로부터 정식 인정
2020-06-02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국산기술 신품종 ‘블랙위너’ 흑피 수박 출시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의 품종이 다양화 되고 있다. 과일 본연의 가치인 맛에 주안점을 두고 당도가 높은 신 품종의 과일들이 출시되고 있다. 롯데마트가 2012년부터 선보인 ‘흑피수박’의 판매량은 지속 증가, 연 2500톤 가량을 취급하고 있다. 흑피
2020-06-0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