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차세대 전자피부 플랫폼 CES 혁신상 수상 … 7년 연속 쾌거
아모레퍼시픽은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2025-11-10 김보라 기자 -
하나투어·日 H.I.S, '글로벌 관광 공동체' 구축 …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하나투어가 지난 7일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중 하나인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양사는 한·일 관광 교류를 넘어, 각자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를 구축하고,
2025-11-10 최신혜 기자 -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한국콜마, 협력사와 상생 도모
한국콜마가 협력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동반성장 행보를 이어간다.한국콜마는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제3회 지속가능세미나 ‘CONNECT FOR GREEN: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국내 화장품 업계 관계자 160여명이
2025-11-10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 북미 진출 지원 … 86억원 규모 수출 상담 성과
현대홈쇼핑이 중소협력사의 북미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현대홈쇼핑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현지 시간) 사흘간 미국 뉴저지 아메리칸드림몰에서 진행된 ‘2025 뉴욕 한류박람회’(KBEE·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에 중소협력사 9
2025-11-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파크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숙박 → 관광' 남원 지역 활성화 '견인'
이랜드파크가 위탁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민관 협력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꼽혔다. 10일 이랜드파크에 따르면 한때 50% 수준에 머물렀던 평균 객실 점유율이 최근 80%, 11월 주말 예약은 만실을 기록하는 등 눈성과를 내고 있다.&nbs
2025-11-10 최신혜 기자 -
"큰거 온다"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 개막 … 최대 80% 할인 혜택
알리익스프레스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11.11 광군제'를 하루 앞두고 국내 고객을 위한 할인프로모션을 예고했다고 10일 밝혔다.올해 광군제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다수 국내 셀러들과 함께 신선식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스포츠용품 등
2025-11-10 남수지 기자 -
롯데온,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 선봬 … "글로우 케어 시장 공략"
롯데온은 오는 19일까지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브랜드는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공개되는 롯데온의 두 번째 NPB(National Private Bra
2025-11-10 김보라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 유료 조식형 멤버십 ‘더 모닝’ 론칭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의 신규 조식형 멤버십 ‘더 모닝’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더 모닝은 ‘호텔에서 시작하는 여유로운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품격 있는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맞춤형 멤버십이다.상품은 ▲조식 이용권 40매(최대 4매
2025-11-10 최신혜 기자 -
홈앤쇼핑 "춘천 풍물시장 디지털 전환, 지역 경제 중심 거점으로 성장"
홈앤쇼핑이 지역 전통시장과 상생을 위한 네 번째 행보로 강원도 춘천 풍물시장을 찾았다고 10일 밝혔다.1988년에 개설되어 150여 개 점포가 운영 중인 춘천 풍물시장은 문화관광형 특성화 시장으로, 지역 경제의 중심 역할을 해왔다.홈앤쇼핑은 지난 8월 춘천시청 및 풍물
2025-11-10 남수지 기자 -
침대 풀세트·삼성TV … 신라스테이, 가을 경품 패키지 2만 객실 예약 돌파
신라스테이가 지난 9월 출시한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2만 객실 예약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후 매 시리즈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
2025-11-10 최신혜 기자 -
대교 크리스탈 와인, 아시아 최대 규모 '샴페인 서울'에 39개 와이너리 참여
대교그룹의 와인 전문 기업 크리스탈와인이 ‘샴페인 서울’ 행사를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등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샴페인&다이닝 행사다.전야제 ‘녹턴’을 비롯해 샴페인 생산자와 직접 소통
2025-11-10 조현우 기자 -
시몬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내 표준 인증 획득
시몬스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를 취득했다고 10일 밝혔다.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고객 불만 처리,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국제 표준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해 고객
2025-11-10 조현우 기자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배달통 무상교체 지원 캠페인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기존 탑박스(배달통)를 새제품으로 무상교체하는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명 ‘굿하이’에는 새로운 탑박스와 함께 2026년을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5-11-10 최신혜 기자 -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중 최다" … 세라젬, CES서 12개 혁신상 수상
세라젬이 CES 2026에서 6개 영역에 걸쳐 9개 제품으로 12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수상은 글로벌 헬스케어 업계에서 최다 수상 기록으로, 삼성·LG 등 국내 대기업 그룹사를 제외하면 국내 단일 기업 중 가장 많은 혁신상 성과를 거둔 것이다.CES
2025-11-10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구다이글로벌, 버거킹, 삼양라운드스퀘어 外
◇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무신사가 11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2025-11-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