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NS홈쇼핑, 오뚜기, 여기어때 外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선봬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아떼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번째 컬러 ‘뉴디(newdy
2025-11-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연중 최대 규모 뷰티 축제 '뷰티플렉스'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약 1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특히 이번 행사
2025-11-11 남수지 기자 -
파라다이스, 3분기 영업익 전년比 7.5% 상승한 2882억 … "드롭액 ‘분기 최대’"
파라다이스그룹이 3분기 실적을 10일 공시했다. 파라다이스의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7.5% 상승한 2882억원, 9.1% 상승한 395억원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나타냈다.특히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드롭액은 전년 대비
2025-11-10 최신혜 기자 -
위메프, 회생절차 1년4개월 만에 결국 '파산' … 미정산 피해자들 피해 불가피
위메프가 결국 파산 절차에 들어갔다. 지난해 불거진 대규모 미정산·미환불 사태를 수습하지 못한 채 법정관리(회생) 신청 1년4개월 만에 청산 수순을 밟게 된 것이다.서울회생법원 회생3부는 10일 오후 위메프에 대해 파산을 선고했다. 이는 법원이 두 달 전 회생절차 폐지
2025-11-10 김보라 기자 -
[속보] 법원, 위메프에 파산 선고
법원, 위메프에 파산 선고
2025-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 ↑, LG생활건강 ↓ … K뷰티 빅2 '희비 갈린 3분기'
K-뷰티 대표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올해 3분기 실적이 극명하게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해외 전 사업부가 고르게 성장하며 영업이익이 40% 가까이 뛰었지만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부의 대규모 구조조정 여파로 매출과 이익이 모두 뒷걸음질쳤다.10일 금
2025-11-10 김보라 기자 -
'광어회' 사러 편의점 간다 … CU, 1인용 소용량 회 출시
1인 혼술족이 보편화됨에 따라 1인 소용량을 취급하기 어려운 '회'까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10일 업계에 따르면 CU는 오는 12일 1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회 4종을 출시한다.이는 홈술·혼술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족발 등 1인이 사 먹기 어려운 메뉴에 대
2025-11-10 남수지 기자 -
F&F, 3Q 영업익 18% ↑ … "中 등 해외 시장 선전"
F&F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47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2% 성장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8.2%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1007억원으로 전년 보다 26.2% 늘었다.F&F
2025-11-10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에 발목잡힌 LG생활건강, 3Q 실적 또 '빨간불'
LG생활건강이 올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화장품 사업에서 588억원 적자를 내며 실적에 직격탄을 맞았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5800억원, 46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 56.5% 감소
2025-11-10 김보라 기자 -
K뷰티 저력에 … 코스맥스, 3Q 매출 전년比 10.5%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올해 3분기에도 견조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K뷰티 해외 수요 확대와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회복세를 보이면서 한국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법인에서도 매출이 고르게 상승했다.코스맥스는 지난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2025-11-10 김보라 기자 -
[르포] "성심당에 꿈돌이까지" …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역색 입고 재탄생
10일 오전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 대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성심당 옆, 2층 유니클로로 이어지는 새로운 전용 에스컬레이터가 눈에 들어왔다.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 새로 설치된 시설로 성심당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유입되도록 동선을 완전히 새로 설계한 것이다.유니클로
2025-11-10 김보라 기자 -
'큰손은 여행도 달라' … VIP 여행 승부수 띄우는 유통업계
유통업계가 매출 '큰손' VIP 들을 위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잇따라 내놓으면서 'VIP 집중 케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이에 따른 고객의 반응도 좋아 VIP를 겨냥한 서비스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10일 업계에 따르면 비아신세계는 4명 중 1명 꼴로
2025-11-10 남수지 기자 -
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에 AI 전문가 120여명 참여 … "고객 경험 혁신에 투자"
쿠팡은 공동 주관한 글로벌 해커톤 시리즈 ‘핵서울(hackseoul) 2025’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8일부터 9일까지 쿠팡 본사에서 열렸으며, ‘현실 문제 해결과 미래 혁신을 위한 AI’를 주제로 진행됐다.‘핵서울’은 전 세계 여러 도시에
2025-11-10 남수지 기자 -
독립 1년 맞는 GS P&L … '재무통' 김원식 대표, '실적 반등' 시험대
GS리테일에서 분사한 지 1년을 앞둔 GS P&L이 ‘김원식 체제’ 아래 본격적인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직 가시적인 실적 반등은 이뤄지지 않았지만, 리뉴얼 효과와 우호적인 시장 환경을 바탕으로 내년부터 의미 있는 개선이 기대된다.10일 GS P&am
2025-11-10 최신혜 기자 -
세계 최대 코코아 생산국서 가격 또 올려 … 2년만에 3배 껑충
세계 최대 코코아 생산국인 코트디부아르가 생산자 가격을 지난해 대비 55% 인상하기로 결정했다.미국 시카고 선물 시장에서 코코아 가격이 안정세를 찾고 있지만, 생산자 가격이 급등하며 국제 시세가 출렁일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디부아르
2025-11-1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