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 MZ세대 공략
동서식품이 유통업계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한다.동서식품은 올 7월에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
2022-07-21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미국에 대체육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 설립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최대 시장으로 손꼽히는 미국에 대체육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Better Foods Inc.)’를 설립한다.21일 신세계푸드는 미국에 600만 달러 규모의 자본금을 출자한 100% 자회사 ‘베러푸즈’를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설립 및 출자 시기는 오는
2022-07-21 임소현 기자 -
버거 M&A 시장 '후끈'… '치킨버거' 맥도날드 vs '비프버거' 맘스터치
국내외 버거브랜드들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대거 나온 가운데, 막바지 몸값 높이기 전략 실행에 나섰다. 특히 맥도날드와 맘스터치가 메뉴 라인업 추가에 전사력을 쏟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맥도날드의 2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8.1%
2022-07-21 임소현 기자 -
[단독] KGC인삼공사, 11년만에 정관장 가격 인상… "인건비·원가 상승 못버텨"
KGC인삼공사가 11년만에 정관장 홍삼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인건비 상승, 인삼 가격 상승에 따른 원가 인상 압력에 결국 백기를 들게 된 것이다.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KGC인삼공사는 주요 백화점, 가맹점 등에 오는 8월
2022-07-21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컵 주문 15년 간 1억건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인 컵 관련 시스템 집계를 시작한 2007년부터 7월 현재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개인 다회용 컵 주문건수가 누적 1억건을 넘어섰다.스타벅스는 텀블러 등 개인 다회용 컵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올해 1월부터 개인 컵 이용 시 300원 할인 혜택을
2022-07-21 임소현 기자 -
[단독] '두유' 가격도 올랐다… 삼육두유 평균 9% 인상
삼육두유가 일부 두유제품에 대한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최근 물가가 크게 오르며 원부자재값이 치솟자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가격을 올렸다는 설명이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육두유는 최근 두유제품 49개 품목에 대한 공급 가격을 평균 9% 가량 인상했다.삼육두유 관계자
2022-07-20 임소현 기자 -
[르포] '유럽 감성' 제대로… 고기 없는 정육점 신세계푸드 '더 베러'
햇살이 무섭게 내리쬐던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아무 생각없이 골목을 걷다 '더 베러'를 발견했다. 레스토랑인가 싶다가도, 소품샵 같기도 한 아기자기한 외관은 담쟁이 넝쿨이 감싼 간판이 완성했다. 힘을 잔뜩 주지
2022-07-20 임소현 기자 -
[대까기] "고기 만큼 맛있을까"… '육류파' 기자들의 대체육 체험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접' 보고 사는 것들이 줄었다. 소파에서 리모콘 버튼 하나로 홈쇼핑 주문이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 검지손가락만 움직이면 음식도, 전자제품도, 옷도 집앞으로 배달된다. 편해진 세상이라지만 가끔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배
2022-07-20 김보라 기자 -
"유흥 고마워"… 롯데칠성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부활'
롯데칠성음료의 토종 위스키브랜드 ‘스카치블루’가 부활조짐을 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위스키 시장의 성장에 덩달아 신장세를 보이는 것. 여기에는 지난 4월 사회적 거리두기의 해제 이후 본격적으로 열린 유흥시장 붐이 자리하고 있다.역
2022-07-20 강필성 기자 -
동원디어푸드, 반려동물 사업 확대… 아르르 인수
동원F&B의 자회사 동원디어푸드가 반려동물 사업을 확대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디어푸드는 전자상거래 회사 블랭크코퍼레이션으로부터 반려동물용품 판매사업자 ‘아르르’를 인수하기로 했다. 정확한 인수 금액은 밝혀지지 않았다.아르르는 반려동물 전문용품 판매 회사다
2022-07-20 김보라 기자 -
SPC그룹, 결식우려아동에 해피포인트 5천만원 전달
SPC그룹은 여름방학을 맞아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5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SPC그룹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 시즌마다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2022-07-19 김보라 기자 -
[단독] 정용진 와인 '쉐이퍼' 신세계L&B가 품는다
신세계엘앤비(신세계L&B)가 이른바 ‘정용진 와인’으로 꼽히는 쉐이퍼 와인의 판권을 찾아온다. 미국 나파밸리의 대표 와이너리인 쉐이퍼 빈야드(Shafer Vineyards)는 지난 2월 신세계그룹에 인수됐음에도 국내 수입판매는 경쟁사인 나라셀라에서 맡아왔다.&n
2022-07-19 강필성 기자 -
[르포] 이색 경험 마케팅… '하우스 파티' 컨셉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팝업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MARSHEMLLO)' 출시를 기념해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을 오픈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코카콜라를 앞세워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것. 18일 오후 서울
2022-07-18 임소현 기자 -
[Daily New유통] 애경산업, 오뚜기, 롯데면세점 外
◇ 동원F&B,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 출시동원F&B가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스낵치즈(간식용 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을 출시했다.짭짤하고 고소한 ‘덴마크 픽앤고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덴마크 픽앤고 까
2022-07-18 임소현 기자 -
[깐깐한리뷰] "딱 고기인데?"… CJ제일제당 독자 기술 총동원한 '플랜테이블'
CJ제일제당이 미래 먹거리로 부상한 식물성 식품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플랜테이블(PlanTable)'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식물성 식품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18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열린 '식물성
2022-07-1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