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릉도 용천수 5성급 호텔서 먼저 맛본다 … 코카콜라음료, 시음용 '울림워터' 제공
코카콜라음료가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인 ‘ViO휘오TM 울림워터’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과 경상북도 울릉군의 합작회사인 ㈜울릉샘물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먹는샘물로 올해 연말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울림워터는 ‘지표노출형
2024-09-01 조현우 기자 -
신세계L&B, 업계 최초 ‘친환경 패키지’ 도입… 친환경 소비 선도
신세계L&B는 국내 와인업계 최초로 100% 재활용·생분해 가능한 ‘와인앤모어 친환경 펄프 패키지’를 도입하며 친환경 소비문화 선도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L&B는 국내 1위 와인 수입사로서 과도하게 발생하는 포장재 문제에 주목, 무림P&
2024-09-01 강필성 기자 -
라면 수출 물량 2배로… 농심, 부산에 수출전용공장 설립
농심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할 새로운 수출 생산기지가 탄생한다. 농심은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생산 인프라의 근본적 확대가 필요하다고 판단, 녹산 수출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농심은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연간 5억개의 라면을 생산할 수 있는 ‘녹
2024-08-30 최신혜 기자 -
"소주잔 든 영국" 하이트진로, '진로의 대중화'로 유럽 공략 박차
하이트진로가 최근 K-소주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영국 대표 뮤직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고 현지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전 세계 No.1 증류주 ‘진로(JINRO)’를 앞세운 다양한 현지 공략을 통
2024-08-30 강필성 기자 -
골든블루, 먹핑족 필수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인기
골든블루는 캠핑을 즐기는 ‘먹핑족’이 늘어나면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먹핑족은 ‘먹고 마시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야외활동인 만큼 이들에게 보냉 아이템은 필수다. 골든블루에서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2024-08-30 강필성 기자 -
동서식품,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문학캠프’ 진행
동서식품이 29~30일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 프로그램으로 ‘동서문학캠프’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경기도 파주 출판단지 내 복합문화공간 ‘지혜의 숲’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앞서 진행한 동서문학상 부대행사인 멘토링 게시판 참여자 중 50여명이 참가했다
2024-08-30 최신혜 기자 -
"1020 여성 타킷" 롯데웰푸드, '빼빼로 X LAP' 협업 상품 선봬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메가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랩(LAP)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의
2024-08-30 최신혜 기자 -
'2030 공략' 정관장,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컨셉 스토어 오픈
정관장이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정관장 더현대 서울점’은 정관장의 헤리티지와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 정관장의 스테디셀러부
2024-08-30 강필성 기자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110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는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110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오뚜기는 하도급대금을 정상 지급일 보다 평균 50여일 앞당겨 지급한다.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22곳이며, 전월
2024-08-30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협력적인 노사관계를 형성하고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제도다.올해는 145개 신청 기업 중 서면심사·
2024-08-29 조현우 기자 -
중량도 가격도 그대로, 오리온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
오리온이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0년 넘게 중량 변동 없이 가격을 동결한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2024-08-29 최신혜 기자 -
식품업계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가성비·스몰 프리미엄"
식품업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에는 고물가로 인한 가성비 선물세트와 함께 작더라도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몰 프리미엄’이 주를 이루고 있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2
2024-08-28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150만잔 돌파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기간 연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9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7월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제주 팔
2024-08-28 최신혜 기자 -
2024-08-26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브런치 할인 혜택 종료… "새로운 이벤트 준비 중"
스타벅스가 오전시간대 진행했던 브런치 할인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이 프로그램은 샌드위치, 베이글 등 음식과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별 1개를 추가해주는 스타벅스 고유 할인 프로그램으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가장 큰 혜택 중 하나였다. 26일 관련 업계에
2024-08-26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