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두바이' 세계 무대 누비는 불닭… '스플래시 불닭' 캠페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뉴욕과 중국 상하이, 영국 런던, UAE 두바이 등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일 브랜드로 약 2개월에 달
2024-10-11 조현우 기자 -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 "강원도 양구 매력 알리기 위해 성수동에서 팝업 운영"
대상그룹이 서울 성수동에서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상그룹이 전개하는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특별히
2024-10-11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6년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누적 판매 1억잔을 기록했다.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자몽 허니 블랙티는 2016년 9월 처음 출시됐다. 1억잔 판매까지 8년 2개월이 소요된 것이다.그간 스타벅스에서 1억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
2024-10-11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구구콘×트와이스' 데뷔 9주년 컬래버레이션 행사
롯데웰푸드가 대표 콘 아이스크림인 ‘구구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컬레버레이션은 구구콘의 발음이 숫자 9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트와이스의 ‘아홉(9)멤버의 데뷔 9주년을 구구(99)콘이 축하한다9’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2024-10-11 조현우 기자 -
'모디슈머 레시피 통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출시
농심이 ‘신라면 툼바’의 봉지면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선보인바 있다. 농심이 용기면 출시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것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2024-10-11 조현우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Early Times)’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2024-10-11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5년간 20억병 팔린' 진로 디자인 리뉴얼… 헤리티지 강화
로가 ‘진로(眞露)’다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하이트진로는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누적 판매 20억병을 돌파, 대한민국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2024-10-11 강필성 기자 -
품질관리에 진심인 스타벅스… 구형 커피머신 교체에 수백억 투입
스타벅스 코리아가 일부 매장에서 사용하던 구형 커피 머신을 내년까지 모두 교체한다. 품질관리 개선은 물론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현재 일부 매장에서 사용 중인 추출 머신 ‘마스트레나(Mastrena) 1’
2024-10-10 조현우 기자 -
"협력사와 동반 성장"… '풀무원 아카데미' 5년 만에 재개
풀무원이 풀무원 아카데미에 우수협력기업 임직원들을 초청해 풀무원 아카데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풀무원 아카데미 입소 체험은 협력기업 임직원에게 풀무원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5대 생활습관을 체험하는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동방성장 프로그램이다.풀무원
2024-10-10 조현우 기자 -
허진수 SPC 파리바게뜨 사장 "동남아 3개국 추가 진출… 글로벌 사업 가속"
허진수 SPC그룹 사장이 이끄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등 동남아 3개국에 추가로 진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현지시각) 말레이시아와 필리핀 진출에 성공적으로 협력한 바 있는 ‘버자야
2024-10-09 최신혜 기자 -
bhc치킨 "10년 동안 매출 일등공신 된 '뿌링클', 국내 이어 북미 등 해외 공략 나설 것"
"뿌링클이 출시되던 2014년, 이 제품의 성공 여부에 대한 의견은 갈렸습니다. 하지만 1020세대와 여성들의 폭발적 호응을 곧바로 이끌어내는데 성공했고, 10년간 bhc치킨의 매출 일등공신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습니다."8일 오후,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b
2024-10-08 최신혜 기자 -
농심,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농심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3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농심은 그간 130여개의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금융 지원은 물론, 기술 지원과 환경위생 지원, 산업안전재해 예방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2024-10-08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협력사 상생 빛났다
CJ제일제당은 동반성장지수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으며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로 2011년부터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협력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2024-10-08 조현우 기자 -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앞두고 다섯쌍둥이 1년간 분유 후원
매일유업이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국내 최초 자연임신으로 탄생한 다섯쌍둥이의 분유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9월20일,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김준영·사공혜란 부부는 자연임신으로 잉태된 남자아이 3명과 여자아이 2명을 건강하게 출산했다. 이는 전
2024-10-08 최신혜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 위스키 매출 하락인데… 올해도 배당잔치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배당잔치가 올해도 이어졌다. 소비침체로 인해 위스키 시장 성장에 제동이 걸렸지만 순이익 대부분을 해외 본사에 배당하는 고배당이 올해도 지속된 것. 반면 국내 기부금은 여전히 미미한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다.8일 위스키업계에 따르면 페르노리
2024-10-0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