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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22 한지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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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 이상 집합금지에"… 식품·외식업계, 집콕 연휴 잡기 사활
오는 23일부터 수도권에서 5인 이상 사적 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식품·외업계가 연말 시즌 마케팅의 초점을 집콕에 두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외부 연말 모임을 자제하는 대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과 집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안전한 홈파티를 계
2020-12-22 김보라 기자 -
농심, 양념감자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출시
농심이 감자스틱 스낵 신제품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고 22잉ㄹ 밝혔다.감튀 레드칠리맛은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의 맛을 담았다.양념감자와 같이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의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2020-1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SPC그룹, 제주삼다수, 맘스터치 外
◇ SPC그룹, 코로나19 극복 지원 사회공헌 활동 펼쳐SPC그룹은 코로나19 재확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SPC그룹은 21일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삼립호빵 1만 2천여개를 적십자
2020-12-22 김보라 기자 -
CJ 비비고 만두, 올해 매출 1조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올해 매출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측은 "비비고 만두는 처음부터 국내와 해외 시장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며 "월매출 100억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대형 제
2020-12-22 임소현 기자 -
9시 넘으면 모텔로 몰리는 배달… '5인 이상 모임금지' 실효성 있나
정부가 23일 0시부터 '5인이상 사적모임 제한' 조치를 전국 시행하기로 한 가운데, 현장의 혼란은 가중되고 있다. 특히 이미 9시 이후 매장 내 취식이 불가능했던 수도권의 경우 숙박업소를 이용해 9시 이후 모임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진만큼 조치가 효과를 보기는 쉽지 않
2020-12-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中 '사회책임 금정상' 2년 연속 수상
오리온은 중국 식품업계의 권위 있는 사회적 책임 평가 행사인 ‘제6회 중국 식품기업 사회책임 연회(中国食品企业社会责任年会)’에서 최고 등급인 ‘사회책임 금정상(社会责任金鼎奖)’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중국 식품기업 사회책임 연회는 식품기업 및 협회 관
2020-12-22 김보라 기자 -
JTI 코리아, 사랑의열매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기금 전달
JTI코리아가 언택트 시대 비대면 교육에서 소외된 이웃 지원에 나선다. JTI코리아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교육용 스마트기기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기금 전달식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JTI코리아 정경일 전무, 사랑의열매 김연
2020-12-2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신세계푸드, 이디야, 대상 外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전용 케이크 11~12월 판매량 전년비 296% 증가코로나19 영향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온라인을 통해 언택트(비대면)로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
2020-12-21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하이트진로, 동아오츠카, 풀무원 外
◇하이트진로, 신용등급전망 '긍정적'으로 상향하이트진로는 지난해 6월 회사채 정기평가에서 한국기업평가로부터 맥주부문 실적부진 등의 이유로 등급전망을 '부정적'으로 평가받은 바 있으나 1년만에 '안정적'으로 재평가됐다. 이후 7개월만에 한국신용평가 수시평가에서도 기존 '
2020-12-20 한지명 기자 -
풀무원 4개 계열사, CCM 인증 획득 쾌거
풀무원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2020년 CCM 평가’에서 계열사 4곳 풀무원건강생활, 올가홀푸드, 푸드머스, 풀무원녹즙이 CCM(소비자 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2020-12-18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B2B ‘순항’…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판매 첫해에 3천kg 달성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B2B(기업간 거래)사업 첫 해 판매랑 3000kg을 달성했다.한국야쿠르트는 올해 3월 창립 최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원료 외부 판매에 나섰다. 50년 연구 기술력과 1000억원 이상 설비투자를 바탕으로 B2C 중심 사업영역을 B2B
2020-12-18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현대그린푸드, BAT코리아, 버드와이저 外
◇ 현대그린푸드,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 진행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 상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meal kit)' 방식으로, 레스토랑에서 먹는것과 같은 분위기와 맛을
2020-12-18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소프트랩' 재정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빙그레 B2B 브랜드 '소프트랩(Soft Lab)'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 온라인 마케팅 강화 등 새 전략을 통해 사업을 지속한다는 입장이다.18일 빙그레에 따르면 소프트랩은 홈페이지 통합 리뉴얼 작업에 돌입했다. 지난 2017
2020-12-18 임소현 기자 -
정용진'픽' 효과…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판매 3배 ↑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덕에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브루 매출이 급증했다. 17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나이트로 콜드브루의 최근(12월1일~12월16일) 판매 잔수가 전주 대비 약 3배 상승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12월 들어 날씨가 더 추워진 상황에서 아이스 음료로만
2020-12-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