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두부 들어간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선봬
농심이 부드러운 두부로 김치찌개의 맛을 살린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코로나19가 확산하며 식사 대용으로 라면을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현상에 발맞춰 내놓은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보다
2020-08-31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bhc치킨, CJ푸드빌 外
◇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롯데제과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한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폭신한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연간 150억원 이상 판매되며
2020-08-31 김보라 기자 -
동원산업, 양양군에 '필환경 스마트 육상 연어 양식 단지' 조성
동원산업이 강원도 양양군에 ‘필환경 스마트 육상 연어 양식 단지’ 조성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강원도 양양군 약 3.5만 평 부지에 10년간 단계적으로 약 2000억 원을 투자해 육상 연어 양식 단지를 연내 착공하고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2020-08-31 임소현 기자 -
담배업계가 '담뱃값 물가연동제'에 솔깃한 이유…
담배세금 물가연동제 도입을 놓고 담배업계에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지금까지 담배세 인상에 부정적이었던 업계에서 반발대신 기대감마저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통상 담배 가격이 올라가면 흡연율이 감소하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악재로 꼽힌다. 그럼에도 일
2020-08-28 강필성 기자 -
20주년 CJ프레시웨이, '상생 선순환' 힘 싣는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시장에 진출한 지 20주년을 맞은 가운데 상생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28일 전했다. 문종석 대표가 이끄는 CJ프레시웨이의 계약재배 농가 수는 5년여만에 10배 넘게 늘었다.CJ프레시웨이는 "그간 복잡한 유통단계에서 비롯됐던 위생, 비합리적
2020-08-28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총연합 "줄폐업 위기… 합리적 세제개편 기대"
전자담배총연합회가 액상 전자담배 관련 세금 인상안에 대해 반발하고 나섰다. 정부가 담배소비세, 지방교육세 및 국민건강증진부담금 등 액상 전자담배 관련 세금 및 부담금을 국무회의에서 확정하고 내달 초 국회에 제출하기로 한 것에 대한 반응이다.전자담배연합회는 2
2020-08-28 강필성 기자 -
롯데제과, 목캔디·찰떡파이 가격 평균 10.8% 인상
롯데제과가 9월1일부터 순차적으로 목캔디와 찰떡파이의 가격을 평균 10.8%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갑 타입의 목캔디는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800원에서 1000원으로 200원 인상한다. 대용량 제품들은 가격은 유지하는 대신 용량을 축소한다. 둥근 용기 타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동아오츠카, bhc치킨, 풀무원푸드머스 外
◇ 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동아오츠카가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의 공식 음료를 지원한다.동아오츠카는 휠체어농구리그 선수들의 수분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 등 경기에 필요한 음료를 지원할 계획이다.동아오츠카는 음료
2020-08-28 임소현 기자 -
[단독] "알고보니 자연보호 구역" 농심 美 제2공장 설립 '빨간불'
농심이 야심차게 추진하던 미국 신공장(제2공장)에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농심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인근에 추친 중인 제2공장이 아직 착공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억달러를 투자하는 농심 최대의 프로젝트다. 회사 측은 조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한국코카-콜라, 동원그룹, 오비맥주
◇ 한국 코카-콜라, 해양 환경 보호 위한 ‘2020 지구쓰담 캠페인’ 진행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해양 보호 필요성을 알리고 국내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2020 지구쓰담 캠페인’을 진행한다.최근 최장 기간의 장마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해
2020-08-27 임소현 기자 -
참치캔, 코로나 시대 구호식품 부상… 韓·美서 판매 호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구호식품의 대명사인 참치캔이 전세계적으로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26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3월부터 6월까지 올해 국내 참치캔 매출액(선물세트 제외)은 전년 동기 대비 18.2%
2020-08-26 김보라 기자 -
RTD 차 음료 시장 판도 바뀔까… 매출 급증한 웅진·맥 못추는 칠성
올해 상반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 차 RTD 음료 업체의 희비가 갈렸다. 상위권과 중위권의 점유율 차이가 좁혀질 것으로 보이는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맥을 못추는 모양새다.2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국내 RTD 차음료시장
2020-08-26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오비맥주, 동서식품, 한국야쿠르트 外
◇ "바싹한 賞(상)' 캠페인 통했다"… 본도시락, 바싹불고기 70만개 판매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의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월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개를 돌파했다.바싹불고기 메뉴의 열풍에 힘입어 동기간 본도시락
2020-08-26 김보라 기자 -
2020-08-25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G9, 현대백화점 外
◇ 티몬, 8월 '라스트위크' 풍성한 혜택티몬이 8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쇼핑 혜택이 가득한 '라스트위크'를 진행한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수능 D-100'을 맞아 '수능대박기원' 기획전도 준비했다.'25데이'와 맞물리는 이날은 25원의 티스푼부터 닥
2020-08-25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