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쉐이크쉑·에그슬럿 '파인캐주얼' 시장 선도

    SPC그룹이 10일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인 에그슬럿(Eggslut) 국내 1호점 문을 열면서 외식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파인캐주얼 (Fine-casual)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파인 캐주얼은 최고급 레스토랑의 품질과 서비스에 패스트 캐주얼

    2020-07-10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故 전중윤 창업주 6주기 맞아 3억원 상당 제품 기부

    삼양식품은 창업주인 故 전중윤 명예회장의 6주기를 맞아 7월 한달 간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소비자가 기준 3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전국의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에 라면, 간편식, 유제품 등 제품 7900박스를 기부하며

    2020-07-10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에그슬럿 1호점 오픈… 빗속 300명 '웨이팅'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 국내 1호점 코엑스점을 10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이날 에그슬럿 코엑스점에는 새벽 6시 첫 고객이 방문했으며 개점 시간인 오전 10시 이전 약 300명

    2020-07-10 김보라 기자
  •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 임직원과 ‘덕분에 챌린지’ 동참

    오비맥주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오비맥주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게재했다.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와 임직원들은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2020-07-10 한지명 기자
  • 한샘, 7월 여름맞이 할인전 ‘혜택이 왔썸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7월 여름 시즌 홈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혜택이 왔썸머’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먼저, 한샘몰 첫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한샘몰앱에서 사용 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2020-07-10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11번가, 인기 굿즈전…‘두꺼비 피규어·두 방울 잔’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하고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굿즈를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매

    2020-07-10 한지명 기자
  • "'코로나19' 쇼크 이제 끝"… SPC그룹 외식계열사 대대적 재정비

    SPC그룹이 자사 외식 계열사에 대한 전반적인 재정비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해외 진출에 다시 속도를 내고, 쉐이크쉑을 이어 에그슬럿 국내 도입에 성공했다. '던킨'은 '도너츠'를 뗀 브랜드 리뉴얼 안착에 어느정도 성공했고, 배스킨라빈스는 새로운 카페공간을 선보였다.1

    2020-07-10 임소현 기자
  • 팔도, 공유주방 활용 비대면 팝업스토어 ‘팔도밥상’ 론칭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F&B 마케팅 전문기업 제스트앤과 협업해 ‘팔도밥상’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팔도밥상은 배달전문식당 콘셉트의 비대면 팝업스토어다. 판매 요리는 모두 자사 소스 제품인 ‘팔도비빔장’을 활용해 만들었다.팔도는 이번 론칭을 통해 팔도비빔장의

    2020-07-10 임소현 기자
  • "5000억 시장 잡아라" 식품업계, 하반기 '만두 전쟁'

    5000억원 규모의 냉동만두 시장을 잡기 위해 식품업체들이 신제품 경쟁에 나섰다. 새로운 형태의 만두를 내놓는가 하면, 제품 재료 개선을 통해 변화를 주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10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냉동만두 소

    2020-07-10 김보라 기자
  • 최수정 한국코카콜라 대표, 화훼농가 돕기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한국코카콜라는 최수정 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 음료 이정애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최수정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도쿄올림픽 연기는

    2020-07-09 김보라 기자
  • 농심,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경품 이벤트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17일까지다. 농심은 2000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2020-07-09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셀렉스' 모델로 국민 영웅 ‘박세리’ 발탁

    매일유업은 국민 영웅 박세리를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2020-07-09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젤리셔스’ 제품 확대… 이색 젤리 3종 출시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이색 모양의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젤리셔스’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이번

    2020-07-09 임소현 기자
  • 오뚜기, 다시마 2개 ‘오뚜기 오동통면’ 정식 출시

    오뚜기가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다시마 2개를 넣은 '오동통면'을 상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오동통면’은 지난달 11일 SBS 예능 ‘맛남의 광장’ 방송 이후 소

    2020-07-09 임소현 기자
  • '펫팸족'은 좋지만… "쉬러 온 호텔에 개 짖는 소리"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이 100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호텔가의 펫 시장 공략이 가속화되고 있다. 하지만 '호캉스' 역시 함께 인기를 얻고 있어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반려동물의 소음, 냄새 등에 대한 거부감도 커지고

    2020-07-09 임소현 기자